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Apr 13. 2018

“욕실 청소, 잘하고 있는 걸까?”봄맞이 욕실 청소꿀팁

GIPHY

봄 하면 떠오르는 것은? 벚꽃, 새 학기, 설렘 그리고 대청소.

겨울 외투를 정리하고, 가벼운 이불을 꺼내자. 추워서, 귀찮아서 미뤄왔던 욕실의 묵은 때도 벗겨내자. 


GIPHY

타일 사이 묵은 때를 벗기고, 락스로 변기도 깨끗이 닦았다. 구석구석 닦으려니 허리도 아프고 힘들다. 청소, 제대로 한 걸까?      


이하 대림케어



최근 ‘대림케어’에서 공개한 영상에서는 평범한 가정집을 방문해 청소한 욕실의 세균을 직접 측정한다. 미리 촬영 스탭의 방문을 알고 화장실을 깨끗이 청소했다는 주부, 과연 이 욕실엔 얼마나 많은 세균이 있을까?


  




놀랍게도 청소를 하고 난 뒤의 욕실임에도 변기와 세면대, 욕조에서 위험수치를 훨씬 뛰어넘는 세균이 검출됐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물과 함께 세균에 접촉하면 여러 질병이 유발될 수 있다. 


  



눈에 보이는 때를 모두 씻어 내도 구석구석 남아있는 세균을 닦아내지 못하면 화장실 위생을 장담하기 어렵다. 특히 비데와 변기 사이, 노후된 수도꼭지와 샤워기는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세균 지옥’이다.      


MBC 무한도전



“그럼, 어떡하죠..?”


물론, 방법은 있다. 고온 스팀으로 욕실 구석구석 묵은 때를 벗기고 깨끗이 살균하면 된다. 하지만 시간도, 의지도 부족하다면 이번 봄 욕실 청소는 전문가에게 맡겨보는 것이 어떨까.


홈케어 전문 기업 ‘대림케어’에서는 비데부터 욕실까지 전문가에게 관리받을 수 있는 케어 서비스를 이달 말인 4월 30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가장 저렴한 일반형 서비스는 할인가 29,500원으로 네일 케어 한 번 정도의 가격이다. 가족의 위생과 충분히 맞바꿀만한 비용이다. 일반형 서비스뿐만 아니라 욕실 바닥, 세면기, 벽면, 욕조 등 평소 깨끗하게 관리하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살균해주는 강화형과 고가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50% 할인가로 프로모션 중이니 얼른 신청해보자. 


케어 서비스에 방문하는 ‘서비스 닥터’는 홈케어 전문가로서 평소 직접 청소하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아이가 있는 가구뿐 아니라 간혹 청소 서비스를 이용하는 1인 가구도 만족할만한 부분이다.



고압 스팀으로 벗겨지는 물때를 보니 ‘때르가즘’이라는 말까지 떠오른다. 


전국 모든 지역에서 서비스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림케어 홈페이지(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욕실 청소 제대로 하는 ‘때르가즘’ 풀영상


작가의 이전글 서울근교 숨은 봄꽃 데이트 성지! 화담숲 ‘봄꽃 축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