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Aug 11. 2016

‘두근두근 여행길’ 면세점서 고르는 커플 아이템 5선

커플아이템은 연인끼리만 한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그렇지 않다. 최근 친구, 가족 등 절친한 사이에서 커플 아이템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커플 티셔츠가 가장 보편적이다. 이외에도 시계,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절친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러한 아이템을 고를 때는 서로의 취향과 체형 등을 고려해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한 개가 아닌 여러 개를 사야 하는 탓에 가격 부담도 있을 수 있다. 


이럴 땐 면세점을 이용하면 좋다. 면세점은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물건을 살 수 있어 더욱 실속 있게 쇼핑할 수 있다. 면세점에서 사기 좋은 커플 아이템을 골라봤다. 



1. 커플 티셔츠 


  

이하 ‘라코스테’ 인스타그램


티셔츠는 대표적인 커플 아이템이다. 비슷한 티셔츠를 입고 길을 거니는 연인들은 우리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티셔츠를 고르기 전, 취향도 중요하지만 계절적 특성을 고려하는 게 좋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통기성과 착용감 등을 우선순위에 두자. 


캐주얼브랜드 ‘라코스테’에서 나온 ’폴로셔츠’는 뛰어난 통기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유명한 아이템이다. 


  

폴로 셔츠를 입은 남녀 사진, 멜빵바지 등으로 특색 있는 커플룩을 선보였다


한 사람은 일반 티셔츠, 다른 짝은 비슷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 등으로 맞추는 것도 좋다. 


  

‘라코스테’ 폴로 셔츠(왼쪽), 폴로 원피스 / 이하 SM온라인면세점


SM온라인면세점에서는 라코스테 2016년 봄/여름 상품에 한해 시즌오프 세일을 한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쇼핑할 수 있다. 서울 종로구의 ‘SM면세점’ 서울점에서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코스테 매장은 4층에 위치한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2. 커플 시계 


이하 ‘다니엘 웰링턴’ 인스타그램


시계도 커플 아이템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시계 스트랩(밴드)만으로도 커플 아이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시계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에서 나온 ‘나토 밴드 시계’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은은한 골드 컬러 케이스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준다. 


  

 

스트랩 교환이 가능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베이직한 솔리드 컬러부터 페이즐리, 스트라이프 등 다채로운 패턴으로 이뤄져 있는 스트랩을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SM온라인면세점에서는 ‘다니엘 웰링턴’ 사은 행사도 하고 있다. 200달러(약 21만9000원) 이상 사는 고객에 한해 ‘DW도큐먼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3. 커플 향수


‘캘빈클라인’ 홈페이지


한창 깨가 쏟아지는 연애를 즐기고 있는 커플이라면, 커플 향수는 어떨까?


지난 2014년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에서 나온 ‘CK 원 레드 커플 향수’는 현재까지도 커플 선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향수다. ‘씨케이 원 레드 포 허’, ‘ 씨케이 원 레드 포 힘’으로 이뤄졌다.  


  

‘CK 원 레드 포 허(왼쪽)’, ‘CK 원 레드 포 힘’ / SM온라인면세점


‘CK 원 레드 포 허’는 신선한 과일향과 따뜻한 화이트 엠버 향 등이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줄 수 있다. ‘CK 원 레드 포 힘’은 역동적인 알데히드향과 블랙 페퍼 향이 어우러져 생동감 넘치며 자극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남녀 공용으로 나온 커플 향수도 있다. ‘CK2 향수’는 와사비로 시작해 플로럴 노트, 머스크로 이어지는 향을 풍기는 향수다. 신선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준다는 평이다. 


서울 종로구 인사동과 인천국제공항 동편출국장 12, 14 GATE에 있는 ‘SM면세점’에서는 ‘CK2 향수’ 이벤트도 하고 있다. ‘CK2 향수’를 사면 1.5ml 크기로 된 CK2 미니 향수 2개도 받을 수 있다. 



4. 커플 선글라스


‘소다몬’ 인스타그램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피해 선글라스를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선글라스도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국내 하우스 브랜드 ‘소다몬’에서 나온 선글라스는 비비드한 미러 선글라스에 컬러 프레임으로 이뤄졌다.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 덕분에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이용과 성인용이 각각 있어 가족 아이템으로 쓰기에도 좋다. 


  

‘소다몬’ 선글라스(왼쪽), 어린이용 선글라스 / SM온라인면세점


서울 종로구 인사동 ‘SM면세점’ 서울점 3층과 SM온라인면세점에서 살 수 있다. 



5. 커플 캐리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블로그


함께 여행을 간다면? 커플 캐리어를 고르는 건 어떨까.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에서 나온 ‘자비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리어다. 


알파벳 제트 무늬 음각 패턴이 반복적으로 새겨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유광 색상을 전면에 입혀 경쾌한 느낌도 살렸다. 


  

‘자비스’ / 이하 SM온라인면세점


SM온라인면세점에서 캐리어를 사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샘소나이트’, ‘리뽀’ 가방에 한해서다. 서울 인사동 ‘SM면세점’ 서울점 4층에서도 같은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작가의 이전글 편의점서 5천원 썼다가 '드림하우스' 갖게된 사람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