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휴가를 가지 못한 분들이 놓쳐선 안 될 절호의 기회다.
BC카드가 ‘인생특가 99,000원’ 이벤트를 통해 다낭 항공권을 화끈하게 쏜다.
‘인생특가 99,000원’은 BC카드가 진행하는 ‘여행엔 BC’ 캠페인의 하나로,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매달 제공되는 항공권 특가 이벤트다.
“나만 못 갔어… 여름 휴가…^_ㅠ”
어느덧 9월. 올해도 결국 여름 휴가를 가지 못했다면....
사무실 책상 앞에 앉아 인스타에 올라온 지인들의 해외 휴가 인증샷을 보니 마음이 한없이 울적해진다. ㅜ_ㅜ
‘비싼 돈 하늘에 뿌릴 바엔 그 돈으로 치킨이나 사먹자.. ^3^’ 정신승리하며 올해도 휴가 계획을 접는 당신에게도 드디어 기회가 찾아왔다!
“99,000원으로 다낭 가즈아!”
BC카드는 파리, 시드니 등 매달 다른 국가를 선정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달은 바로 요즘 가장 핫한 휴양지 베트남 다낭!
“다낭, 이 세상 휴양지가 아니다...!”
짧은 비행시간과 뛰어난 치안은 기본! 아름다운 자연과 동서양이 뒤섞인 이국적인 풍경,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맛있는 음식까지… 그야말로 이 세상 휴양지가 아니다.
특히 가장 유명한 것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 해변’. 28km의 길게 뻗은 해변을 걷거나, 해양 스포츠를 즐기다 보면 왜 이곳이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지 저절로 깨닫게 된다.
근교에 있는 ‘호이안 마을’ 또한 다낭 여행의 킬링 포인트. 다낭에서 택시로 40여 분을 달려가면 베트남 정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작은 마을 ‘호이안’을 만나게 된다.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으로, 홍등에 불이 켜지는 밤이 되면 색다른 호이안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역시 압권은 음식이다. 그 유명한 베트남 쌀국수부터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 우리나라의 부침개와 비슷한 바인 쌔오, 흔히 월남쌈으로 불리는 고이꾸온까지… 하나씩만 맛봐도 돼지길만 걷다 올 판이다. (feat. 베트남 커피 & 맥주)
BC카드와 99,000원만 있다면 이 천국에서 여유롭게 나만의 막바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 9월 3일 ~ 9월 16일 사이에 페이북 홈페이지에서 응모 (바로가기)
2. 9월 27일 당첨자 40명 발표
3. 9월 28일 23시 59분까지 예매 완료 !
(10월 1일 ~ 12월 20일 중 출발일자 선택 (일부 날짜 제외))
“응~ 다음 달도 있어~!”
혹시 이번 달에 실패했다고 실망할 필요 없다. 10월 특가 이벤트 ‘바르셀로나’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ㄷㄷ)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고 수시로 확인하며 다음 달 특가를 노려보자! (바로가기)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