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Oct 11. 2018

잘생긴 한국 남자를 본 중국 여자 손님 반응 (영상)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 등장한 여자 손님 반응

이하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개그맨 허경환 씨 얼굴에 반한 중국 여성 손님 반응이 관심을 모았다. 


최근 방송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는 허경환 씨에게 반한 중국 여자 손님이 등장했다.




여자 손님은 허경환 씨를 쳐다보며 "어디서 분명히 본 것 같단 말이지. 너무 멋있어. 진짜 멋있어"라고 말했다. 




여자 손님이 "내가 '얼빠'가 되다니"라며 좋아하자 옆자리에 앉은 남자 손님이 "눈에서 초록빛이 나네요. (아주 사랑에 빠지셨네요) 너무 좋아하네?"라며 웃었다. 




여자 손님은 "아니에요. 오랫동안 솔로로 지내면 다 이래요"라며 친구에게 "내일 저 분 있으면 나 또 올 것 같아. 아 너무 행복해. 좀 이따 꼭 오빠라고 불러봐야지"라고 말했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은 중국에서 한국식 중화요리를 팔며 장사, 여행을 하는 '푸드트럭 로드트립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8일 첫방송했다.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



작가의 이전글 일본 불참한 국제관함식 때 '독도함'의 특별한 태극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