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Nov 22. 2018

박보검이 '송중기에게 한마디' 부탁받자 한 말

송혜교 씨와 박보검 씨는 `남자친구`에서 함께 멜로 연기를 펼칠 예정

네이버TV, 뉴스컬쳐 NCTV


배우 박보검 씨가 난처한 질문에 재치있는 대답으로 응수했다.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 드라마 주연 배우인 박보검, 송혜교 씨 등이 참석했다. 송혜교 씨와 박보검 씨는 '남자친구'에서 함께 멜로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박보검 씨는 송중기 씨와 절친한 선후배 사이며, 송혜교 씨와 송중기 씨는 부부 사이이기 때문에 이를 놓고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짓궂은 질문도 나왔다.


한 기자는 박보검 씨에게 "언젠가 이 자리 영상을 보고 있을 송중기 씨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 질문을 들은 사회자는 당황하며 "질문이 조금 디테일하게 나왔는데요"라며 "그럼 답변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뉴스1


박보검 씨는 여유 있게 "어느 카메라를 보고 형께 인사를 드릴까요?"라고 묻더니 "중기 형! 중기 형께서 조언해주신 대로 부담 가지지 않고 즐겁게 열심히 촬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박 씨는 이어 "저도 '아스달 연대기' 최선을 다해서 응원하겠습니다. '남자친구', '아스달 연대기' 화이팅!"이라고 외쳤다. 


'아스달 연대기'는 tvN에서 제작 중인 드라마로, 송중기 씨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다음 해 방영될 예정이다. 


박보검 씨와 송중기 씨는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알려져 있다. 2016년 박보검 씨가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하자 송중기 씨는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2016년 모 피자 브랜드 모델로 함께 활약하며 TV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



작가의 이전글 요즘 SNS에서 핫한 66살 브랜드 '곰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