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Nov 26. 2018

빙그레, 세상에 없던 우유 2탄 ‘귤맛우유’ 출시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 일환…지난 2월 ‘오디맛우유’ 출시

빙그레가 지난 2월 '오디맛우유'를 출시한 데 이어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 2탄으로 '귤맛우유'를 내놨다. 사진/빙그레


빙그레(대표 박영준)가 세상에 없던 우유 두 번째 제품으로 ‘귤맛우유’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귤맛우유’는 바나나맛우유와 동일한 단지 용기에 담겨 새로운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게 된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국내 가공유 브랜드 중 최초로 연 매출 2000억원을 넘어선 메가 브랜드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의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기존 우유 향료로 사용되지 않았던 색다른 제품을 내놓는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다. 


앞서 빙그레는 지난 2월 세상에 없던 우유의 첫 번째 제품으로 오디맛우유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귤맛우유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귤의 상큼함을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귤을 사용해 만든 가공유로 기존 제품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높은 원유함유량을 특징으로 하는 바나나맛우유 시리즈 제품답게 귤맛우유 역시 70%의 원유함유량으로 더욱 신선한 우유의 맛을 낸다.


빙그레 관계자는 “식품을 구매할 때 단순히 맛을 넘어 재미, 디자인, 브랜드 히스토리 등 경험을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더욱 기발하고 재미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



작가의 이전글 '신동사 2' 수현과 에즈라 밀러가 함께 한 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