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강한 남자를 찾습니다!!”
이번 여름, 다이나핏과 CJ ENM 디지털 스튜디오 tvN D가 대한민국의 진정한 강한 남자를 선발하는 힘 대결 서바이벌을 선보인다. 프로그램 제목부터 ‘스트롱맨’이다.
국내 최강자 타이틀을 거머쥘 단 한 명의 스트롱맨을 선발하는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한민국 대표 파이터 ‘매미킴’ 김동현과 헬스 유튜버 ‘말왕’이 함께한다. 진행은 대세 MC 장성규가 맡는다.
예능은 물론 드라마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tvN D가 새롭게 준비한 <더 스트롱맨 : 짐승들의 대결>은 대한민국 최초의 힘 대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예선전부터 참가자들의 기량을 엿볼 수 있는 참신한 종목들이 주를 이루게 될 예정이다.
치열한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정예의 인원만이 본선 무대에 진출할 수 있으며, 본선 진출자들은 김동현과 말왕을 필두로 팀을 이뤄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본선에 진출한 정예의 인원들은 한 단계 강도 높은 대결을 치를 예정이다.
순간적인 힘뿐만 아니라 근력, 지구력, 순발력, 집중력 등 전반적인 신체 능력을 겨룰 수 있는 종목들로 준비 중이라고, 또한 모두를 놀라게 할 남다른 스케일의 대결도 준비 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자.
최후의 스트롱맨 1인에게는 총 5,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혜택이 주어진다.
힘의 한계에 도전하여 자신의 힘을 검증하고 ‘대한민국 1대 스트롱맨’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주저 없이 도전해보자.
간단한 지원 방법!
7월 14일까지 가능한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은 지원서를 작성해 메일(strongman_2019@naver.com)로 보내면 된다.
[ 지원서 다운로드 ]
오늘도 헬스장에서 운동을 할 생각에 몸이 근질거린다면, 누구보다 굵은 팔뚝과 통뼈를 가진 장사라면, 주체하지 못하는 자신의 힘을 테스트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링크를 클릭해 지원서를 작성해보자. 평소 몰랐던 본인의 숨겨진 힘이 대한민국 0.0001%일지도 모르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