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찐내 고통 탈출” 냄새 99% 없앤 '신상' 전자담배

주변 사람 해방시켜주는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 출시

by 위키트리 WIKITREE

“뭐야 뭐야? 냄새 1도 안나는 전자담배가 나왔다고?!” (호다닥)

GIPHY


흔히 담배피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몸에 밴 ‘지독한 담배 냄새’로 곤란한 상황을 겪곤 한다. 때문에 흡연자들에게 담배 냄새를 해결하는 것은 큰 과제 중 하나다.


연초보다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전자담배’들이 출시됐지만, 일부에서는 오히려 전자담배 특유의 ‘찐내’가 나기때문에 여전히 주변에서는 담배냄새로 고통받기도 한다.


‘찐내’를 없앨 수는 없을까? 고민하는 흡연자들에게 반가운 소식 하나가 있다. 바로 담배 고유의 맛은 유지한 채 냄새를 99% 줄인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가 지난 7월 15일 출시됐기 때문이다.

(플룸테크 바로가기)


1.jpg 이하 ‘플룸테크’ 홈페이지


#“찐내가 1도 안난다고?” 냄새 확 줄인 신상 전자담배 ‘플룸테크’

2.jpg


플룸테크가 최첨단 전자담배로 불리는 이유는 바로 ‘저온가열방식’에 있다. 담뱃잎을 태우지 않고 증기가 타바코 캡슐 속 담뱃잎을 통과해, 저온 가열이 발생한다. 따라서 흡입할 시, 가열된 액상이 기화되어 증기가 발생해 담배의 깊은 맛과 향을 끌어낸다. 이 같은 방식으로 ‘플룸테크’는 ‘궐련형’ 전자담배보다 냄새 농도를 약 99% 줄였다.



또한 ‘플룸테크’는 담뱃재가 발생하지 않아 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다. 본체 디자인은 가볍고 세련돼 출시 이전부터 일부 흡연자들은 해외 구매까지 해올 정도였다. 캡슐 1개당 약 50모금 가량 필 수 있으며, 한 번 충전하면 한 팩 전체를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배터리 시간도 긴 편이다.


# “이 조합 ㅅㅎ?” 뽐뿌오게 만드는 한정판 세트 구성


3.jpg


‘플룸테크’는 출시 기념으로 한정판 세트를 마련했다. 스타터키트와 정품케이스, 마우스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타터키트’는 배터리와 USB 충전기, 어댑터가 들어있다. 플룸테크 한국 출시를 기다려왔다면 이 세 가지 모두를 ‘겟’ 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다.


또한 전용 리필팩인 ‘메비우스 포 플룸테크’도 구매할 수 있다. 한 갑에 캡슐 5개, 카트리지 1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퍼플쿨러/그린쿨러/브라운리치 총 3가지의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마음에 드는 향으로 리필 할 수 있다.


4.jpg


# “뽐뿌 왔다면 편의점ㄱㄱ” 서울 편의점 5,000곳 이상에서 만날 수 있다


‘플룸테크’는 서울 지역 주요 편의점 GS25, CU, 세븐일레븐 등과 담배 소매점 등 5000곳 이상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게 ‘플룸테크’를 구매할 수 있으니 미리 알아두자. (메모메모)


5.jpg 셔터스톡


반가운 소식도 있다. 곧 '플룸테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 공유 이벤트'가 열린다. '플룸테크'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특별한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플룸테크 유튜브 바로가기)


이제는 ‘전자담배’도 혁신의 시대. 일반 담배와 전자담배의 장점만을 살린 하이브리드형 ‘플룸테크’로 찐내 고통에서 탈출할 수 있을 것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구속 후 풀려난 박유천이 일어설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