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 트러플 2가지 맛으로 새롭게 출시
#발렌타인데이 #올해는 #선물 #뭐하지
1년 365일 중 가장 달콤한 날 ‘발렌타인데이’가 돌아왔다.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날인 만큼 며칠 전부터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작년과 똑같은 초콜릿 선물을 할 수는 없는 법. 필자 역시 ‘뭐 좀 새로운 거 없나…?’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초콜릿이 아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었다. 그렇게 고민 끝에 발견한 것이 있다. 바로 ‘허쉬(Hershey)’의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Kisses Special Selection)이다.
# “예뻐서 함부로 못 뜯겠어ㅠㅠ” 존예로운 패키지 구성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은 ‘허쉬 ’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출시한 특별한 초콜릿으로, 그동안 키세스 초콜릿에서 맛보지 못했던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진한 트러플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스페셜 셀렉션답게 패키지부터 남다르다. 총 6가지로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를 바탕으로 한 3종류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귀여운 ‘하트 틴캔’이다. 틴케이스를 열면 ‘스트로베리’와 ‘트러플’ 2가지 맛 초콜릿이 함께 들어 있다.
틴케이스는 초콜릿을 다 먹고 난 후 물건을 담는 케이스로 깨알 같이 활용할 수도 있다. 종류는 36g과 72g 2가지다.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종이박스’도 있다. 패키지 앞쪽에는 귀여운 파란색, 핑크색 리본이 달려 있어 선물용으로 딱이다. 또한 박스 형태로 되어 있어 책상 위에 세워두고 꺼내먹기도 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마지막은 ‘아이코틱 파우치’다. 키세스 초콜릿 모양을 따서 만든 패키지로 맨 위에 ‘KISSES’ 깃발까지 똑같이 재현해냈다. (귀엽)
# “초콜릿 안에 필링 한가득!”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진한 트러플 맛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이전에는 없었던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진한 트러플 맛 초콜릿을 처음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초콜릿을 반으로 갈라보니 딸기와 트러플 초콜릿 필링이 꽉 들어차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신기한 마음에 얼른 초콜릿을 집어 직접 먹어봤다.
스트로베리는 ‘인위적인 딸기 맛이 아닐까?’ 했던 걱정과 달리 부드럽고 상큼한 맛으로, 더욱 달콤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었다. 트러플 맛 또한 겉에 있던 초콜릿과 안에 있는 트러플 초코 필링이 합쳐져 훨씬 깊고 진한 초코 맛이 느껴졌다.
겉에 있는 초콜릿을 우선 녹여 먹은 후 필링을 먹어보기도 하고 처음부터 초콜릿을 반으로 깨물어 필링과 함께 먹어보기도 하며 한두개씩 까먹다 보니 어느새 책상 앞에 있던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을 금세 다 먹어버렸다.
# “키세스 선물 고마워♥” 심쿵한 마음 표현하면 애플 워치 겟!
사랑하는 사람에게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선물을 받았다면 고마운 마음을 자랑해보자. 현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출시를 기념해 ‘키세스 하트 챌린지 캠페인’, 일명 ‘심쿵 Like 캠페인’이 열리고 있다.
‘허쉬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hershey_kr)으로 들어가 아래 스마일 버튼을 누른 후 AR 스킨을 사용해 키세스 사진을 찍어보자. 스킨 속 키세스 모양에 맞춰 사진을 찍은 후 @hershey_kr 계정을 태그하고 스토리를 전체 공개하면 참여 끝이다.
참가 기간은 2월 7일부터 2월 23일까지이며,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커플 애플워치를, 2등 10명에게는 무려 1년 치 허쉬 키세스 초콜릿을, 3등 50명에게는 허쉬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을 선물한다.
꼭 연인이 아니어도 좋다. 단짝 친구나 사랑하는 부모님, 친한 선후배나 회사 동료 등 곁에 있어 준 고마운 사람들에게 그동안 마음을 전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으로 마음을 전해보자. 세상에서 가장 달달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