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Feb 13. 2020

직접 '디즈니 영화'를 만들어 프로포즈한 남자

여자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인 '잠자는 숲속의 공주'로 ...

온라인 커뮤니티



평소 여자친구인 스투티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는 디즈니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였다고 한다.
그걸 알고 있던 리는 6개월동안 애니메이터와 함께 프로포즈를 준비하게 되는데
바로 스투티와 자신이 등장하는 디즈니 영화를 제작하기로 한 것이다.




이하 유튜브 'Lee Loechler'

아무것도 모르고 영화를 보러 온 스투티.
갑자기 '잠자는 숲속의 공주'가 상영된다.


'잠자는 숲속의 공주'처럼 키스로 오로라를 깨우는 왕자.
아직까지 스투티는 어리둥절하다.


왕자의 키스로 눈을 뜬 오로라는
스투티와 무척 닮았다.


그리고 리의 모습을 한 수염자국 있는 왕자(ㅋㅋㅋㅋ)를 보고 
웃음을 터뜨리는 스투티


오로라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왕자가 화면에 나오고
스투티는 놀란다.


화면 속 왕자는 반지를 던져 리에게 전달하고


리는 왕자에게 반지를 받아 스투티에게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한다.
(커플의 프로포즈를 지켜보고 있는 오로라와 왕자ㅋㅋㅋㅋ)


감동은 감동이고 관람객들을 방해했을까봐 걱정인 유교걸(?) 스투티


알고보니 극장 관람객도 모두 리의 초대를 받은 지인들!
진짜 센스 대박인듯...

그렇게 모두의 축하와 함께 프로포즈를 받는 스투티


스투티는 결혼을 승낙했고 프로포즈는 디즈니 영화처럼 해피엔딩으로 끝이 났다.





디즈니식 프로포즈 영상


작가의 이전글 발렌타인데이에 출시된 귀염뽀짝 ‘키세스 스페셜 셀렉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