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Aug 24. 2020

중독성 강한 포테토칩 '감톨이' 춤 따라 해봤다

역대급 경품 걸렸다는 #포테토칩댄스챌린지 도전

“아닌 척해도 우리에겐 뭔가 ‘있어 보이는’ 것이 필요하다. 우리의 ‘가오’는 소중하니까!”


via GIPHY


[요즘사람 김가오] EP25. "특이점이 온 감자칩 " 에그 토스트 맛 난다는 포테토칩 ‘감톨이’ 춤 따라 해봤다


인스타그램 nongshim


원조 감자칩 ‘포테토칩’과 길거리 대표 음식 ‘에그토스트’의 신박한 조합을 누가 생각이나 해봤을까. 그 신박한 조합을 당당히 선보인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맛’은 감히 짐작도 안 가는 맛과 귀여운 CF까지 선보이며 등장했다. 


이하 유튜브 nongshim


CF 영상 속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바로 감자 모양의 포테토칩 마스코트 ‘감톨이’다. 동글동글한 몸통에 짧은 팔다리로 남다른 춤사위를 선보이는 감톨이.


영상 속 캐릭터의 능글맞은 표정과 몸짓 때문에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포테토칩 광고.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닠ㅋ너무 귀엽잖앜ㅋ다시 찾아온 광고는 첨이다 ”, “15초인데 광고 스킵이 없네”, “넘 귀여워서 또 보려고 광고 검색함..” 등의 댓글들을 남겼다.


유튜브 nongshim 댓글 캡처


“텐션 UP! 엉덩이를 씰룩씰룩~” 감톨이와 듀엣 농심 #포테토칩댄스챌린지


이처럼 농심은 ‘에그토스트 맛’ 외에도 ‘육개장 맛’, ‘김치 사발면 맛’ 등 여러 가지 맛으로 이색적인 감자칩을 시도하고 있다. 계속되는 참신한 도전에 소비자들도 뜨겁게 반응하며 최근에는 ‘에그토스트 맛’이 100만 봉이나 판매됐다. 


농심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화답하며 농심 틱톡 공식 계정(@nongshim.official)을 통해 귀엽고 재미난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사 내에서 힙한 이미지를 담당하며 간헐적 틱톡러로 활동하고 있는 김가오도 합류해보기로 했다. 



본격적인 감톨이와 듀엣 댄스 영상을 찍기에 앞서 #포테토칩댄스챌린지 동작을 살펴보자. (간헐적 틱톡커의 어설픈 도전ㅋㅋㅋ) 



1. 양손을 벌리고 왔다 갔다 텐션 UP!


이하 위키트리


2. 무릎을 살짝 굽히고 달리듯이 둠칫둠칫!



3. 뒤로 돌아서 엉덩이를 씰룩씰룩~



4. 손바닥으로 스캔 한 번 스윽~ 흔들흔들



5.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맛 과자가 있다면 함께!



지금까지 살펴본 동작을 익힌 후 자신의 틱톡 계정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단, 필수 해시태그인 ‘#포테토칩댄스챌린지’, ‘#감톨이와춤을’, ‘#에그토스트맛’,  ‘#포테토칩과 함께’도 잊지 말고 기입할 것!


해당 챌린지는 농심 틱톡 공식 계정에서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된다. 위 동작을 보고 어느 정도 미리 포기했던 이들도 당첨 경품을 떠올리며 도전 의지를 불태워보자. 


1등을 차지한 독보적인 한 명에게 ‘삼성갤럭시 Z플립 자급제폰’을 지급한다. 1등을 아쉽게 놓친 이들에게도 어마어마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2등으로 선정된 4명에게 애플 에어팟 프로를 지급하기 때문이다.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 애플 공식 홈페이지


당첨 상품을 듣고 사그라들었던 의지가 활활 타올랐는가. 그렇다면 지금 당장 틱톡을 켜서 좌우로 몸을 두둠칫 움직여보자. 소개하면서 경쟁자가 늘어날 것 같아 괜히 소개했나 싶기도 했지만 좋은 것은 함께 공유하면 좋지 않은가. (이상 초보 틱톡러의 우여곡절 끝에 성공한 #포테토칩댄스챌린지…ㅋㅋ였다.)


giphy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