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티켓 득템하는법
바쁜 도시에서 일 년에 한 번,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날. 한화와 함께하는 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가 다가왔다. 올해에는 10월 8일에 열린다. 까만 밤하늘에서 터지는 10만여 발의 환상적인 불꽃을 이번에는 꼭 내 두 눈으로!
하지만 1년에 한번뿐인 로맨틱한 불꽃 축제를 최적의 장소에서 만끽하고 싶다면, 조금 더 분발이 필요하다. (☞영상 바로가기)
작년 서울세계불꽃축제 때 여의도 한강공원에는 100여만 명 인파가 몰렸듯이, 우리도 영상 속 이들처럼 불꽃축제 명당 자리를 위해 미리 준비를 해야만 한다. (feat. 줄서기)
불꽃축제를 향한 다양한 사투를 볼 수 있다.
백여 만 명 몰리는 만큼 불꽃축제를 조금이라도 잘 볼 수 있는 63시티레스토랑부터 이촌 한강공원, 노들섬, 노량진 학원가 옥상 등 다양한 추천 장소도 나오고 있다.
하지만 그 중에 최고의 명당자리인 '골든 티켓'을 갖는다면 인파에 치일 걱정 없이, 불꽃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의자에 앉아 편하게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골든 티켓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인 SNS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바로가기)
SNS 계정당 한 시간에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총 4번까지. 이벤트에는 골든 티켓 1300장 (650명 1인 2매)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00개가 걸려있다.
당첨되면 1인 동반이 가능하니 친구, 가족과 함께 응모해서 가을 바람과 함께 불꽃으로 화려하게 반짝거리는 밤하늘을 만끽해보자. 생각만 해도 설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