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17. 2020

이번 연말 ‘나’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위시리스트

바이러스로부터 케어 중요성 높아지며 에어드레서·건조기 등 의류 가전 인기

[광고] 삼성전자 


삼성전자


유난히도 길게 느껴졌던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온 힘을 다해 버텨온 이들에게 안부를 묻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일이 어느 때보다 의미 있는 요즘이다. 


소중한 사람을 위해 마음 따뜻한 선물을 준비하는 시즌, 올해는 특별히 나 자신을 위한 위시리스트도 함께 챙겨보면 어떨까. 


GIPHY


삼성 의류 케어 가전이 당신의 취향과 니즈에 꼭 맞춰 새해를 더욱 건강하고 나답게 맞이할 수 있는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 매일 안심할 수 있는 깨끗함을 선물하세요 - 아가사랑+  

삼성전자


의류 위생 케어가 중요한 지금, 맞벌이 부부인 강호영 씨는 외출 후 입었던 옷과 양말, 속옷을 쌓아두지 않고 매일 빨래하는 습관을 들였다. 바이러스가 묻었을지 모를 의류를 살균하기 위해 소량 세탁 횟수가 크게 늘었다. 하지만 매일 퇴근 후 세탁과 건조를 챙기는 일은 생각만큼 쉽지 않다.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는 적은 양의 세탁물을 그때그때 빠르고 깨끗하게 세탁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아기 옷을 삶아 빨던 전통 방식의 지혜를 적용한 삶음•살균 세탁 기능이 탁월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기가 없는 집에서도 서브 세탁기로 인기가 높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쌓아두기 찝찝한 외출복을 포함해 가벼운 세탁이 필요한 소량 빨래는 ‘소량 쾌속’ 코스로 간편하게 자주 세탁할 수 있다. 매일 입는 교복이나 와이셔츠, 운동 후 땀과 노폐물이 신경 쓰이는 운동복도 바로바로 빠르고 깨끗하게 관리 가능하다. 세탁기를 이미 작동시킨 후 잊은 세탁물을 추가로 세탁할 때도 유용하다. 짧은 시간 내 세탁이 완료되기 때문에 기존 세탁물과 함께 건조기에 넣을 수 있다. 


사람 많은 곳을 다녀온 날, 좀 더 강력한 살균을 원한다면 90도 온도로 세탁하는 ‘푹푹삶음’ 코스가 있다. 탁월한 살균과 표백 효과로 찬물에서보다 35% 더 깨끗하게 세탁한다. 매번 삶기는 부담스럽지만 살균을 하고 싶다면 ‘절약삶음’ 코스를 활용하면 된다. 


국제 시험인증기관인 인터텍(Intertek)에서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이상 제거하는 살균 능력을 검증받았다. 매일 입는 속옷이나 땀을 자주 흘리는 아기 옷 등은 ‘아가옷’ 코스로 더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유해물질에 노출되기 쉬운 겉옷이나 양말 등과 따로 분리해 세탁하면 세균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다.


# 맞춤형 서비스로 가장 나다운 시간을 선물하세요 - 그랑데 A  

이하 삼성전자


퇴근 후 완벽한 휴식 시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박진우 씨는 한정된 시간을 아끼고 최대한의 자유를 누리고 싶어 하는 편리미엄족이다. 빨래나 청소 등 가사 노동처럼 귀찮거나 어려운 일들은 최대한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하고 싶다.


바쁜 일상 속 집안일을 알아서 챙겨주는 집사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고민할 필요 없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춰주는 그랑데 AI가 제격이다. 


그랑데 AI는 최신 인공지능 기술로 불필요한 시간과 에너지 사용을 아껴주는 것은 물론, 사용자의 습관을 기억해 세탁 과정에서의 고민을 줄여준다. 나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로 오롯이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눈으로 파악하기 어려운 옷감 무게나 오염도를 AI가 직접 감지하고, 이에 맞춰 제품을 자동으로 작동 시켜 세제량이나 헹굼 횟수 고민으로 세탁기 앞에서 오래 머물 필요가 없다.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끊김 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세탁 코스에 맞는 건조 코스를 추천해주는 ‘AI 코스연동’ 기능은 많은 이들이 공감할만한 세탁 고민인 코스 선택으로 인한 번거로움을 대폭 줄여준다. 또한 올인원 컨트롤 모델의 경우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로 설치하면, 세탁기 컨트롤 패널에서 건조기까지 조작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작동시킬 수 있다.


다양한 컬러, 기능, 용량을 갖춘 그랑데 AI는 사용자의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가령, 적은 양의 빨래를 자주 세탁하는 1인 가구는 그랑데 AI 소용량이, 대가족이나 이불 세탁이 잦은 경우에는 그랑데 AI 대용량 패키지가 적합하다. 특히, 그랑데 AI는 주거 환경에 따라서 직렬, 병렬, 단독 등 원하는 대로 설치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어떤 공간에 살고, 어떤 취향이나 생활 습관을 갖고 있든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 외출 후 의류청정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선물하세요 – 에어드레서  


두 아이를 키우는 김미진 씨는 최근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들이 늘어나면서 아이들에게 철저한 위생 습관을 강조하고 있다.  외출 시 마스크 착용, 집에 돌아오면 손은 깨끗이 씻고 입었던 옷은 깔끔하게 청정 하는 것. 하지만 두꺼운 외투나 기능성 소재의 옷감들은 관리가 까다로워 바로바로 세탁기에 돌려 살균할 수 없다는 점 때문에 고민이다.


에어드레서는 이처럼 매일 입지만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의 위생이 걱정되는 사람들이 가장 갖고 싶어 하는 위시템이다. 외출 후 옷을 에어드레서에 넣기만 하면, 매번 세탁하지 않아도 주요 바이러스, 알레르기 유발 박테리아 등 각종 유해물질을 없애주기 때문이다.   



인증받은 살균력 덕분에 오염 물질이 의류에 남아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염려가 사라진다. 에어드레서를 활용하면 겨울철 실내에 머물며 치명적인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옷 겉감뿐 아니라 안감에 묻어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털어주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세먼지 필터로 제품 내부에 남은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건강 걱정을 줄여준다.  



에어드레서의 건조 기능도 주목할만하다. 세탁 후 건조 과정에서 건조기를 사용하면 빠른 대신 생활 주름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런 경우 에어드레서의 ‘스마트 건조’ 코스로 의류를 건조해주면 주름 걱정 없이 간편하게 건조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에어드레서의 공간 제습 기능을 활용하면 주변 공간까지도 쾌적하게 제습할 수 있어 옷부터 공간까지 보송하게 청정 관리할 수 있다.   



내 몸에 닿는 모든 것들이 불안한 시대. 철저한 자기 위생과 함께 매일 입고 벗는 옷도 더욱 깔끔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때다. 나만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맞춰 내 몸에 닿는 여러 가지 옷까지 더욱 똑똑하게 관리해보자.

작가의 이전글 “벌써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실패 없는 비타민C 선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