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un 10. 2021

매년 ‘리즈 갱신’ 중인 모델 000의 비결은 이것

더욱 건강하고 젊은 모습으로 돌아온 배우 '오혜원'

[광고] 일동제약 


만나는 사람마다 “요즘 더 예뻐졌다”고 말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허나 요즘같이 일교차가 크고 변덕스러운 날씨가 지속되는 때일수록 쌓이는 피로를 해소하기란 더욱 쉽지 않다.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환절기에 가장 필요한 것은 손쉽게 챙겨 먹을 수 있는 비타민 한 알이다. 


위키트리


면역력과 건강을 위해 비타민을 찾게 되는 시기이기도 하지만 작년과 올해 환절기에 비타민과 함께 검색량이 폭등한 키워드가 있다. 바로 ‘아로나민 씨플러스 모델’이다. 화제의 주인공은 똑 부러지고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꾸준히 작품 활동 중인 배우 오혜원 씨다.


배우 오혜원 공식 인스타그램


본디 운동을 좋아하고 자기 관리에 철저하기로 소문난 그녀가 2021년 더욱 건강하고 젊은 모습으로 돌아왔다.


일동제약


‘60일, 지정생존자’, ‘타인은 지옥이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살아있다’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그녀. 6년 차 전문 연기자인 만큼 평소 건강관리의 일환으로 꾸준히 항산화제를 복용해왔다고. 


누구보다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그녀지만 비타민 성분과 함량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선택 기준이 없었던 탓에 본인에게 잘 맞는 비타민을 찾는 데도 꽤나 애를 먹었다고 한다. 특히 코로나 펜데믹 이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졌지만, 정작 구입을 위해 마트나 약국에 가면 비타민 종류가 너무 많아 혼란에 빠진 적도 있었다고.


이하 배우 오혜원 공식 인스타그램


오혜원 씨의 사례에서도 알 수 있듯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 ‘피부를 위한 비타민’, ‘항산화를 위한 비타민’ 등 시중에서 우리가 접할 수 있는 비타민의 종류는 천차만별이다. 비타민은 성분과 함량을 따지지 않으면 과하게 섭취하게 되거나, 특정 성분의 불균형을 초래해 오히려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다.


어떻게 하면 나에게 딱 맞는 비타민을 찾아 딱 필요한 성분만 골라 먹을 수 있을까?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주목해보자.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을 고르는 ‘꿀팁’을 공개한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피로를 풀어주고 몸속 유해산소를 줄여주는 항산화 성분을 확인하는 것이다. 특히 무조건 고함량 비타민을 선택하는 것보다 다양한 활성비타민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일동제약


오혜원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씨플러스는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관여해 피로회복을 돕는 활성비타민 2종과 비타민C 1,200mg, 항산화 성분인 셀레늄, 아연, 비타민E가 하나에 모두 담겨있는 제품이다.


배우 오혜원 공식 인스타그램


그녀 역시 비타민 체크리스트를 만들어 성분들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아로나민 씨플러스에 정착했다. “여러 가지 비타민을 모두 챙겨 먹기 어려울 때가 많았는데, 이제는 단 한 알이면 충분하다”고 말하며 솔직한 매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요즘 다크서클이 너무 심해졌어”

“요즘 사람들이 피곤해 보인데”

“영양제를 챙겨 먹고는 싶은데 어떤 걸 먹어야 할 지 모르겠어”


위 내용에 하나라도 해당하는 독자라면 오늘 당장이라도 위에서 배운 ‘꿀팁’들을 십분 활용해 자신에게 맞는 비타민을 찾아보자. 혹 소중한 가족과 친구들에게 건강에 관련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한번쯤 ‘아로나민 씨플러스’를 생각해봐도 좋겠다. 


일동제약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건강과 외모 관리를 위해 어떤 비타민을 구입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독자들이라면 주목해보자. 나에게 알맞은 비타민 성분으로 피로, 피부, 항산화까지 챙길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감스트 감옥 가두고 게임만 시킨 ‘초고퀄’ 관찰 웹예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