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12. 2022

넉살, 제이블랙, 온주완, 김세동의 '나다운 즐거움!'

[광고] BAT로스만스


“이유가 꼭 있어야 해? 그냥 이게 나 다운 거야!”


세상의 기준이나 잣대를 마주하는 수많은 상황 속에서 한번쯤 자신 있게 외치고 싶은 말이다. 각자의 개성이 하나의 콘텐츠이자 무기가 되고 있는 요즘, 새롭고 트렌디한 유행에 편승하지 않으며 일단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멋대로 즐기는 이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하 BAT로스만스


특히 요즘은 숏폼 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SNS를 통해 자신의 당당한 취미와 활동을 공유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그동안 주목받지 못하던 우먼 댄서들의 문화를 과감하게 표현해내며 2022년 하반기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스우파’ 역시 최근 MZ세대가 열광하는 ‘나다움’과 ‘당당함’이 표출된 대표적인 사례다.


유튜브, 글로


이와 같은 요즘 세대의 가치관을 파악한 것일까, 2022년 브랜드 캠페인을 ‘나다움’을 모티브로 펼치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국내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전개하는 ‘그냥 나답게 #즐거움을부스트’ 캠페인이 그 주인공이다.    



대중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래퍼 넉살, 댄서 제이블랙, 배우 온주완, 아티스트 김세동(샘바이펜) 등 4인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진정한 나 다운 모습을 보여줄 때 느끼는 즐거움을 글로와 함께 만들어 나가자는 것’이 핵심이다.


약 4달에 걸쳐 다양한 매체에 공개될 이번 캠페인 영상들은 특히 누구보다 각자의 영역에서 뚜렷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출시돼 ‘역대급 디자인’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인 글로의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이 추구하는 나답게 #즐거움을 부스트할 수 있는 심플한 라이프 스타일과 딱 맞아 떨어지는 컨셉이다. 극도의 간결함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74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까지 챙긴 글로 프로 슬림은 애연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1월 5일부터 2월까지 글로는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오프라인 확장으로 비발디 파크 스키 리조트에 스모킹 부스를 설치한다.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비발디 파크 이용자 중 성인 흡연자라면 해당 부스에 방문해 글로 프로 슬림을 무료로 렌탈해 시연해볼 수 있으며, 경품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이 걸린 카카오톡 친구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글로 프로 슬림 무료 렌탈 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글로 프로 슬림 5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되니 놓쳐선 안 되겠다. 지난 1월 3일부터 편의점에서 글로 프로 슬림의 블랙 색상이 판매되기 시작했으나, 비발디 파크 한정으로 글로 프로 슬림 블랙, 화이트, 옐로우와 네이비 4가지 색상 전부 구매 가능하니 오프라인 구매를 망설여왔다면 참고하자.    




건강과 환경, 주변 사람들에 대한 사회적 배려 등 다양한 이유로 궐련형 전자담배로의 전환을 꾀하는 애연가들이 늘고 있다. 기왕 연기가 나지 않는 궐련형 전자담배를 선택했다면, 더욱 나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무장한 글로 프로 슬림을 선택해봐도 좋겠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 등장한 4인의 인플루언서처럼 자신의 일에 언제나 열정 넘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이 본인이라고 생각된다면, 글로 프로 슬림은 더욱 자연스럽게 ‘나다움’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쓰일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새해 다이어터라면 주목해야 할 '비건 프로틴밀'(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