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21. 2022

현대차·기아 차주들은 무료라는 '차량 점검 서비스'

1월 26~28일, 현대차·기아 전국 서비스 거점 방문 고객 대상

요즘처럼 추운 겨울, 기온이 계속해서 떨어지기 시작하면 도로 상태는 더욱 위험해진다. 특히 설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귀성길 장거리 운전을 앞둔 이들이라면 미리 한 번쯤 자동차 점검을 받는 것이 좋다.


뉴스1


하지만 서비스 센터만 갔다 하면 생각지 못한 큰돈이 들어 부담스러운 생각이 드는 이들도 있을 터. 이에 제네시스를 포함한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설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깜짝 소식을 전했다.


이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전국 22개 하이테크센터(구 서비스센터) 중 21개 하이테크센터(수원 하이테크센터 공사로 서비스 불가)와 1,331개 블루핸즈, 기아 전국 18개 서비스센터 및 783개 오토큐를 방문해 이용할 수 있다.


이하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와 기아는 “설 귀성길 장거리, 장시간 운행에 앞서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및 기능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돕고자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들은 서비스 거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엔진·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점검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마모상태 및 공기압 점검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전조등, 제동등, 미등과 같은 각종 등화장치 점검과 워셔액 보충 서비스도 제공된다.



무상으로 점검 서비스를 받는 방법도 어렵지 않다. 현대자동차의 'myHyundai’, 제네시스 ‘My Genesis’, 기아 'KIA VIK' 등 각사 통합 고객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직영센터로 입고할 경우에는 사전 예약을 한 뒤 방문해야 점검받을 수 있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안전한 장거리 귀성길 운행에 도움이 되고자 무상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그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작가의 이전글 현대자동차 결정에 인터넷 댓글창 불 붙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