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Mar 15. 2022

데상트 앰버서더 된 하니, 탄탄한 몸매로 공개한 화보

데상트 제품으로 다양한 애슬레저룩 화보 선보인 하니

[광고] 데상트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중학교 시절 철인 3종 경기 선수로 활동했던 화려한 이력을 공개한 하니. 예쁘고, 여리한 여자 아이돌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반전 과거가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러닝, 수영, 다이빙,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왔는데. 탄탄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하니에게 최근 희소식이 전해졌다.    


하니 인스타그램


바로 그녀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것. 


이하 데상트


특히 평상시 러닝부터 각종 스포츠를 다양하게 즐기는 하니가 일상 속에서 건강과 휴식을 얻는 법을 어떻게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얻고 있다.


하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상트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소식을 알리자 팬들은 "대박 분위기 너무 좋다”, “오...데상트 사야 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하니 인스타그램


앰버서더로 선정된 하니는 화보를 통해 데상트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이며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코디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따라 입으면 실패할 일이 없다.    


이하 데상트


CF와 화보 외에도 하니는 데상트의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한다. 먼저 3월에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우먼스 캠페인’에 함께한다.


여성들이 나답게 자신감을 갖도록 응원하고 건강한 일상을 독려하는 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캠페인은 ‘오늘부터 나답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배우로서 끊임없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자기 자신을 가꾸는 하니의 솔직한 일상도 엿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우먼스 트레이닝 클래스 모집이 진행되어 평소 운동과 건강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직접 참여해 보는 것도 좋겠다.


특히 모두가 주목해야 할 스페셜 소식도 있다. 4월에는 하니가 다양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실시간 대화 시간으로 Q&A와 스타일링 추천 등 하니가 직접 소통하는 진정성 있는 구성으로 진행된다. 우먼스 캠페인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 시크릿 초청장이 발송된다고 한다.


앰버서더로 선정되자마자 브랜드 이미지와 찰떡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하니. 평소에도 스포츠를 사랑하는 그녀가 데상트의 미션을 어떻게 표현해 나갈지 기대해 보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