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May 11. 2022

새로 뜨고 있는 '여드름 유산균 필링젤' 정체

화농성 여드름부터 좁쌀 여드름까지 빠르게 잠재워주는 제품

[광고] 일동제약 퍼스트랩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까지 해제되면서 급하게 피부 상태를 점검하는 이들이 늘었다. 특히 얼굴에 쌓인 각질 때문에 공들여 한 화장이 금방 떠버리는 대참사를 겪었다면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필링젤을 찾아 나서야 할 때다.


일동제약에서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간파하고 요즘 같은 시기에 딱 맞는 제품을 출시했다. 바로 일동제약의 뷰티브랜드 ‘퍼스트랩’에서 야심차게 업그레이드해 내놓은 ‘프로바이오틱 마일드 셀 필링젤’이다.    


이하 일동제약 퍼스트랩


이름에서부터 힌트를 얻을 수 있듯이, 이 제품에는 우리가 주로 장 건강을 위해 섭취해온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다. 의외의 성분을 넣은 제품인만큼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후기도 남다르다.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기대하고 제품을 사용했던 이들이 각질 제거와 함께 여드름까지 개선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으면서 ‘여드름 유산균 필링젤’이라고 입소문을 타고있다.


특히 성난 화농성 여드름부터 울긋불긋한 빨간 여드름, 좁쌀 여드름까지 모두 육안으로 바로 보여질만큼 빠르게 잠재워준다.


여드름성 피부적합도 테스트 및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내재균주(황색포도상구균) 90.65% 감소, 블랙헤드•화이트헤드 세정력 55.73% 개선, 피부 맑기 46.97%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퍼스트랩의 필링젤이 각질제거와 여드름 개선 효과까지 모두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성분에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각질 관리용 제품은 주로 알파•베타•폴리 히드록시산(AHA•BHA•PHA)과 같은 화학 성분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와 달리 일동제약의 제품은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셀룰로오스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여준다.    



천연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 수분을 머금는 특허 받은 워터허그셀 원료를 사용했다. 워터허그셀 원료는 각질을 뭉쳐주는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필링젤 속에서 피부의 각질을 쏙쏙 흡착한다.


또한 얇은 막을 형성하는 고마쥬 타입의 제형을 적용해 각질을 효과적으로 분리하고 제거해준다. 여기에 유산균 제품으로는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일동제약이 자사의 기술력을 쏟아부어 프로바이오틱 성분까지 더했다.


이로 인해 여드름성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이 매일 사용에도 피부 자극이 없을 정도로 순하면서도 각질 제거만큼은 제대로 해주는 제품이 탄생된 것이다. 기존 일동제약의 필링젤을 경험해 본 이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신제품에 더욱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오랫동안 쌓인 두꺼운 각질로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칙칙해 보여 고민이었던 이들을 위해 새롭게 탄생한 ‘프로바이오틱 마일드 셀 필링젤’. 피부결, 피부톤 개선은 물론이고 다음날 화장까지 피부에 착 달라붙기 때문에 시간 대비 투자할 만한 손쉬운 홈케어기도 하다.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관리보다 피부 자극 없이 데일리로 각질 케어를 하고 싶었던 이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작가의 이전글 요즘 20대가 부동산 투자 앱에 주목하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