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8일부터 현재까지 판매 결과 분석해 인기 색상 공개
사전구매 첫날인 지난달 28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매장 앞에 모여든 오픈런 인파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이번 신제품은 모델별로 각각 4가지, 5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총 9가지나 되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역대급으로 다양한 색상이 출시된 만큼 사전구매 첫날부터 현재까지의 판매 현황을 분석해 모델별 인기 색상을 공개했다.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경우 ‘제이드 그린’과 ‘옵시디언 블랙’ 컬러가 가장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브론즈 토프’와 ‘골든 카키’ 컬러는 차례대로 그 뒤를 이었다.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아이코스 일루마의 경우 ‘모스 그린’, ‘페블 그레이’ 컬러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아주어 블루’, ‘페블 베이지’, ‘선셋 레드’ 컬러가 순차적으로 뒤를 따르고 있다.
전반적으로 어떤 룩이나 장소에서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무채색 계열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 내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제품의 키(Key) 컬러인 그린 계열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모델별로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클리닝할 필요 없는 편리함에 대해서도 소비자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지난 10일부터 전국 15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비롯해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및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공식 판매가 시작됐다. 인기 색상들의 실물이 어떤지 궁금한 성인 흡연자라면 한 번쯤 방문해 봐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