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02. 2016

변희재 맞불집회 지원사격에 박사모 카페 '축제 분위기'

전화를 받는 변희재 씨 / 이하 변희재 씨 페이스북


 


변희재 씨가 '박사모' 맞불집회 지원을 약속했다. 그러자 박사모 카페는 마치 축제처럼 들뜬 분위기다.


변희재 씨는 1일 페이스북에 "12월 9일 탄핵 무산되면 12월 10일 집회에 쇠파이프가 등장할 겁니다"라며 "폭력세력과 맞서 박 대통령을 지키겠다는 박사모, 동대문 집회에 지원 나갑니다"라고 말했다. 


  


변희재 씨는 오는 3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박사모 집회에 참석해 지지 발언 등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집회 이름은 "가자, 동대문으로! 헌정질서 수호를 위한 국민의 외침!'이다. 


이날 집회를 마친 박사모 회원들은 서울 광화문 방향으로 행진할 계획이다.


한 네티즌은 2일 박사모 카페에 "변희재 씨가 박사모 집회에 오신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박사모 회원들이 일제히 환영하며 이런 댓글을 달았다. (☞바로가기)


                                          


"대환영입니다"


"변희재 님과 같이 사실에 근거한 대한민국 평론가들만 있다면 지금보다 100배는 행복하고 부강한 나라가 됐을 겁니다. 좌파종북 X들이 더 이상 발을 못붙이는 이땅이 될 수 있도록 많이 지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화이팅!!! 가자 가자 모이자 보수들이여!!! 침묵으로 일관하지 말고 이제 일어납시다. 토요일 동대문으로 모입시다"


"쵝오 감사합니다"


"환영 환영"


"어여 오시어요"


"변희재 님 환영합니다"


"잘 하셨습니다"


"우리의 힘을 보여줍시다 역사를 만듭시다"



박사모 집회가 열리는 3일, 광화문광장에서는 박근혜 대통령 퇴진 촉구 대규모 촛불집회가 예정돼 있다.

작가의 이전글 "애완견 덩치와" 설현 인스타 사진 모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