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12. 2016

"'최순실, 트레드밀 타며 뉴스 봤다' 세월호 당일 차

판교 현대백화점 레고® 스토어 / 이하 레고코리아 페이스북


 


국내 최초 레고® 스토어가 오픈했다. 


9일 레고코리아는 판교 현대백화점 5층에 레고 스토어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많은 팬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레고스토어에는 레고 완제품 구매 뿐 아니라 '픽어브릭(Pick A Brick)', '미니 피겨 만들기(Build A Minifigure)' 등을 하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픽어브릭' 존에서 고객은 레고 완제품 외에 자기가 원하는 색상과 모양을 맞는 낱개 브릭 컵에 담아 구매할 수 있다. 


  

 


'미니 피겨 만들기'는 고객이 자기가 원하는 표정, 머리 모양, 옷차림을 담은 피겨를 제작하는 것이다. 레고코리아는 "아이들이 즐겁게 미니 피겨를 제작하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조립대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레고코리아는 13일까지 레고® 스토어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40145 레고® 스토어 한정판'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판교 현대백화점 곳곳에 숨겨진 '레고'를 찾는 이벤트도 열렸다. 엘리베이터, 백화점 외벽, 백화점 게이트 등 곳곳에 붙어있는 레고 스토어 관련 광고물이나 스토어 전경을 해시태그 '#레고스토어'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레고코리아는 오는 22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오픈 행사에서는 300여 명 대기행렬이 이어져 혼잡한 상황이 발생했다. 고객들이 "사람들이 줄을 한 방향이 아니라 여러 방향으로 서는 등 우왕좌왕했다"며 항의하자 레고코리아는 사과 글을 남기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레고 스토어 입장 번호표를 배부하겠다"고 밝혔다. 


              


레고코리아는 레고 스토어 입장 번호표를 오는 1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번 게이트 앞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배부한다.

작가의 이전글 '라라랜드'가 '크리틱스 초이스'에서 작품상을 받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