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Dec 19. 2016

MC딩동이 공개한 서하준 팬미팅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SNS로 이동합니다 / 이하 MC 딩동 인스타그램



배우 서하준(27) 씨의 팬미팅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서하준 씨는 지난 1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아티움 SM타운 씨어터에서 무료 팬미팅을 개최했다.


서하준 씨 팬미팅 진행을 맡은 MC 딩동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미팅 현장 사진 두 장을 올렸다. 그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그 이상으로 되돌려주는 팬심 가득한 반듯한 배우", "옥중화의 명종을 만나다. 근데 잘생기긴 진짜 잘생겼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극장을 메운 팬들과 카메라를 보고 포즈를 취하는 서하준 씨 모습이 담겼다. 


  



이날 팬미팅에서 서하준 씨는 직접 써온 손편지를 읽고 노래 실력을 뽐내는 등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좋은 연기자가 되고 싶은데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며 "이 직업을 가진 저희는 팬들의 사랑과 응원의 말씀으로 살아간다는 것을 매 순간 느낀다. 연기로 보답하는 길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 연기로 여러분의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3년 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데뷔한 서하준 씨는 지난달 종영한 드라마 '옥중화'에서 명종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썰전' 대항마? 진중권·전여옥·정봉주 출격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