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02. 2017

"그동안 스타워즈가 못한 걸 보여줬다"

호평 쏟아진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새로운 스토리로 주목받았던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이하 '로그 원')가 개봉된 이후 영화 팬들로부터 긍정적 평가가 쏟아지고 있다.


☞영상 바로가기



지난해 12월 28일 개봉한 '로그 원'은 평범했던 사람들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반란을 일으키고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스타워즈 시리즈 최초의 스핀오프다. 1977년 처음 선보였던 스타워즈 시리즈 첫 에피소드 '스타워즈: 새로운 희망'보다 앞선 시대를 그렸다.


개봉 이후 관람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로그 원’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 평점에서 2일 기준 각각 관람객 평점 8.35, 네티즌 평점 8.64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SF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뭐하나 트집 잡을 것이 없다는 게 신기하다", "지금까지 본 적 없었는데 이거 보고 완전 입덕 했음", "시리즈 중 가장 처참하고 슬프고 가슴 아픈 스토리. 정말 최고", "스토리, 액션, 향수 모두 만족", "스타워즈 헤비팬인데 이만큼 슬프면서도 멋진 작품은 오랜만" 등 호평을 내놨다.


특히 전작을 보지 않아도 불편함 없이 영화를 볼 수 있다는 평이 두드러졌다. 기존 팬들에게는 감동을, 처음 본 이들이게는 ‘입덕’ 계기를 만들어줬다는 반응이다.



네이버 영화 캡처


 

새 여주인공 '진 어소'의 탄생부터 이야기가 시작되기 때문에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지 않았어도 줄거리를 이해하고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또 시리즈 가운데 스토리가 가장 탄탄하고 감동적이라는 반응도 눈길을 끈다.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전한 '로그 원' 가이드 영상이다.

  

☞영상 바로가기

작가의 이전글 새해 첫날 '할리우드' 간판 바뀐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