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19. 2017

박지민이 전한, 태국서 '연근' 안 먹는 이유



가수 박지민 씨가 태국에선 연근을 먹지 않는다고 밝혔다. 


박지민 씨는 지난 18일 방송한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해 "저는 연근 빼고 다 잘 먹는다"고 입을 열었다. MC 신동엽 씨가 박 씨에게 "다이어트 때문에 신경 많이 쓴다고 들었다. 요즘 제일 먹고 싶은 음식이 뭐냐"고 질문한 상황이었다. 


  

이하 tvN '수요미식회'


 


박 씨는 "저는 정말 마음이 아프다. 제가 태국에서 살았었다"면서 "태국 대표 꽃이 연꽃인데, 그 뿌리를 먹는 게 너무 잔인하다. 태국에서는 연근 안 먹는다"고 했다. 연근은 연꽃의 땅속줄기·뿌리로 주로 삶거나 튀겨 먹는 음식이다. 


  

 



실제 태국에선 연근을 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작가의 이전글 사진 18장으로 보는 배우 김태희 변천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