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20. 2017

"여자 50kg 넘으면 수치" 지적에 BJ 왕쥬 일침




한 여성 BJ가 "여자는 50kg 넘으면 수치"라고 지적한 네티즌에게 일침을 날렸다. 지난 16일 유튜브 '왕쥬'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다. 


영상에서 BJ 왕쥬는 "왕쥬야, 너는 그거보다 더 빼야 된다. 여자는 50kg 넘으면 수치다"라는 지적을 받았다. 왕쥬는 "진짜 저딴 생각하는 새끼들이 진짜 현실에서 개찌질한 새끼들"이라고 입을 열었다.


왕쥬는 "내가 알아. '여자가 50kg 넘으면 수치?' 저딴 말하는 새끼들이 X나 현실에서 여자 만나본 적이 없어서 여자 몸무게에 대한 개념이 없는 거야. 그래서 50 넘으면 다 뚱뚱한 줄 아는 거야"라고 했다. 


덧붙여 "네가 길가다 보는 마른 애들, 걔네 50kg 안 되지 않아. 50 키로 넘어요. X나 몰라서 그래, 여자 몸을"이라고 했다. 


해당 네티즌이 "몸무게 숫자는 중요하다. 이게 팩트다"라고 반격하자 왕쥬는 "쟤 뭐라는 거야, 정신병자 아니야?"라고 했다. 


네티즌이 "왕쥬야, 참고로 나는 항상 두 명씩 만난다"고 하자 왕쥬는 "두명씩 만나? 야, 너 프린세스 메이커 하니?"라고 했다. 


영상은 20일 현재 조회 수 6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 내용은 현재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여자 몸무게 50kg 넘으면 수치라는 소리에 화난 BJ' 등 제목으로 퍼지고 있다. 


왕쥬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먹방, 보이는 라디오 콘텐츠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J다. 지난 2010년 방송을 시작했다. 

작가의 이전글 한겨울에 꽃무늬 원피스 입고 등장한 박신혜 사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