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Dec 21. 2020

집사의 골프공을 잡는 고양이 영상에 네티즌들 반응

고양이는 외계인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이게 어떤 의미인지는 잘  아실 겁니다. 최근 한 네티즌이 공개한 동영상 속에는 보고도 믿기지 않은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이  담겨 있길래 화제가 되고 있는 걸까요?

해외 유명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에 고양이 관련 카페에 올라온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동영상은 집안에서 골프 연습을 하고 있는 집사의 모습과 그런 집사와 함께 놀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영상을 공유한 네티즌은 평소처럼 집안에서 골프 연습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부터 고양이가 마치 야구를 하듯 자신의 공을 잡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에 그 동영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요.

공유된 영상 속에는 평소처럼 네티즌이 골프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이 됩니다. 이어  퍼팅을 한 네티즌의 공을 점프해 고양이가 잡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한 번 더 이어진 퍼팅 역시 고양이는 마치 야구의 외야수처럼 공을  잡았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공유된 영상을 보며 '저게 정말 가능해요?' '말도 안돼요 어떻게 저게  가능하지?' '내가 지금 뭘 본거야?' '이게 합성이 아니라고요? 정말 저 고양이 대단한거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집사의 골프 퍼팅공을 야구 선수처럼 잽싸게 잡아채는 고양이의 모습, 저 정도면  정말 야구를 시켜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동영상 출처:reddit.com/r/cat/



작가의 이전글 요리할 때마다 음식 지적하는 셰프 남편, 지긋지긋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