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Apr 07. 2021

물개 인형과 너무 닮은 고양이 표정 화제

<싱크로율>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어떤 사물 혹은 다른 무엇과 닮았을 때 우리는 흔히 싱크로율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곤 하죠. 그런데 최근 한 네티즌이 공개한 사진 속에 등장하는 고양이 역시 물개 인형과 놀라울 정도로 표정이 닮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의 한 네티즌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동영상속에 등장하는 고양이의 표정이 평소 고양이가 좋아하던 물개인형과 표정이 너무나도 흡사해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물개와 닮은 고양이>란 제목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 네티즌이 공개한 동영상을 보면 고양이 한 마리가 평범한 물개 인형위로 올라가 꾹꾹이를 하기 시작하며 홀로 놀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한참을 물개 위해서 꾹꾹이를 하던 고양이는 물개 인형의 푹신함 때문인지 물개 위해서 그대로 잠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잠든 물개 인형위의 고양이 표정이 물개 인형의 표정과 너무나도 닮아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네티즌은 해당 게시물을 통해 고양이가 새로 산 물개 인형에 호기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꾹꾹이를 하게 되었고 그 뒤로는 결국 편안함을 느꼈는지 인형 위에 올라가 본격적으로 자리를 잡은 뒤 잠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해당 영상을 본 뒤 "고양이랑 물개 인형 둘 다 너무 귀여워요" "고양이의 표정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인형이 너무 좋았나봐요" "이제 저 물개는 고양이의 친구가 되겠네요"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물개 인형 자체로도 귀여운데 물개 인형위에서 잠이 든 고양이의 표정, 오늘 하루 힘든 일이 있으셨다면 귀여운 고양이의 표정을 보고 힐링들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출처:@itchaman/instagram



작가의 이전글 발레리노의 아름다움을 찍은 발레리노 출신 사진 작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