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 역시 어떻게 미용을 하냐에 따라서 귀여움이 크게 달라지죠. 최근 인터넷에서는 보기만 해도 저절로 웃음이 나올 정도로 흐뭇하게 미용을 끝낸 포메라니안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반려견 미용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안드레아(Andrea)'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귀여운 강아지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동영상이 공개된 즉 후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게 센세이션을 일으켰죠.
안드레아가 공개한 동영상에는 미용을 받고 있는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있었습니다. 포메라니안은 너무나도 얌전히 앉아 미용을 받으면서 해맑게 웃고 있었는데요.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해맑게 웃고 있는 강아지의 표정도 있었지만 마치 달걀처럼 보이는 포메라니안의 모습이었습니다.
미용을 하고 있는 안드레아를 바라보며 치명적인 눈웃을 치고 있는 포메라니안의 모습에 많은 네티즌은 열광을 하였죠. 달걀처럼 하얀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포메라니안의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달걀 강아지(Egg dog)'라는 별명을 붙여줄 정도였습니다.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웃는게 너무 이뻐요." "정말 저만 강아지가 없군요..." "저렇게 해맑게 웃는 모습은 정말 처음 봐요" "어쩜 정말 달걀하고 너무 똑같아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떠세요? 치명적인 웃음을 보이고 있는 강아지의 모습, 너무 얌전히 미용을 받고 있는 모습에 한 번 해맑게 미소를 날려주는 웃음에 또 한번 네티즌들을 설레게 하는 사연이었습니다.
*출처:@groomer_andrea/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