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중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홀로 있는 시간 게임을 하면서 취미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런데 만약 집사가 자신하고는 놀아주지 않고 게임만 하고 있을 때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일본에서 고양이와 함께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남편이 게임을 하고 있을 때 자신과 놀아주지 않아 삐진 고양이의 행동이라는 제목으로 사진과 함께 사연을 공유하였습니다. 이 사연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네티즌이 공유한 사진을 살펴보면 편하게 누워 조이스틱을 손에 쥐고 게임을 하고 있는 남편의 배위로 고양이가 함께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고양이도 남편이 집중하고 있는 게임이 궁금해 함께 게임을 즐기기 시작한 거 같은데요.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조이스틱 하나 더 사야겠는걸?' '이러다가 고양이랑 대전 게임까지 하는거 아냐?' '저런 상황에서도 게임에 집중하다니 대단하다'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고양이가 남편이 게임을 하고 있을 때만 이러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아내가 게임을 하고 있을때에도 이렇게 고양이는 자신에게 관심을 갖아 달라는 의미인지 아니면 집사의 움직이는 다리에 장난을 치고 싶은 건지 이렇게 아내의 다리에도 매달린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고양이를 키우고 계신 집사분들이라면 혼자 게임을 하고 있을때 키우는 고양이들은 얌전히 계시나요? 이렇게 귀찮게 하면 집중이 안돼서 게임을 못할 거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보고 있는 저로서는 참 귀엽다는 생각이 드네요.[출처:@mamity39/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