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란성쌍둥이를 보고 있으면 가끔은 누가 누구인지 헷갈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처럼 동물들도 쌍둥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가끔은 집사도 헷갈릴 만큼 고양이와 강아지들 역시 너무나도 똑같이 생긴 외모 때문에 헷갈리는 순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여기 쌍둥이지만 딱 보면 누가 누구인지 쉽게 구분이 가는 놀라운 유전자의 힘을 갖고 있는 고양이 쌍둥이가 있습니다.
일본에서 쌍둥이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 계정(출처:https://x.com/nana_q79)을 통해 쌍둥이 고양이들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표정을 갖고 있는 고양이들은 놀랍게도 쌍둥이라고 하는데요.
겉모습이 너무나도 닮은 이 쌍둥이를 과연 집사는 어떻게 구분을 할까요? 놀랍게도 쌍둥이 고양이에게는 놀라운 유전자의 힘(?)이 숨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 놀라운 유전자의 힘으로 쉽게 쌍둥이를 구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금방 아시겠지만 바로 눈썹위에 점의 모양이 서로 반대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놀랍게도 점의 위치가 어쩜 저렇게 반대로 되어 있을까요?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절대 헷갈리지 않겠네~" "진짜 유전자의 힘은 무시를 못하는구나" "우와 정말 신기하면서도 귀여워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떠세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정말 신기하지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