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행인A Jan 02. 2023

[유학12] Productive Week

2022년 마지막 주, 이런 한 주도 있었다

2022년 12월 어느 주, 이번 주는 정말 productive 한 주였다.

골칫덩이였던 연구 페이퍼 두 개가 드디어 accept 되었고

일 년을 지지부진했던 프로젝트가 드디어 하나의 abstract으로 정리가 되었다.

과정은 결과보다 의미가 있지만 결과로 평가 받는 세상이었다.


그냥 이런 한 주도 있었다는 걸 기록 해두고 기억하고 싶다.

늘 물거품만 만들고 삽질만 했던 건 아니었다...





작가의 이전글 [유학11] 4번 거절 당한 논문 마지막 투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