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Aug 02. 2019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가평 빠지 BEST 4

이제 본격적으로 푹푹 찌는 무더위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찜통 더위에는 아무 생각 없이 시원한 물속에 풍-덩 빠져버리고 싶은 기분이죠.

하지만 평범한 물놀이는 거부하는 당신! 그렇다면 뛰고 날아오르고, 빠른 속도로 달리는 빠지를 추천합니다.

빠지라는 이름은 수상레저를 위해 물가에 띄어놓은 바지(Barge)선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우리나라의 빠지 일번지는 단연 가평, 여름 수상레저를 대표하는 지역답게 북한강과 청평호를 중심으로 가평에 엄청나게 많은 빠지가 모여있는데요.

이 많은 빠지 중에서도 여기어때가 엄선한
 빠지 맛집을 소개합니다!




1. 캠프통아일랜드

청평호 주변 빠지 중에서도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캠프통아일랜드. 올해 여름에는 더욱 다양한 어트랙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무한잠수 워터범블비, 220km 워터페라리, 540도 회전하는 워터포르쉐, 지그재그 워터마징가 등 4종류의 어벤져스 보트가 유명하죠!


캠프통아일랜드의 대표 놀이기구인 몬스터 슬라이드는 4개 라인으로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이 어트랙션의 장점은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편의시설은 새로 신축한 200평 규모의 샤워실과 파우더룸에서 럭셔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잠실역과 캠프통 아일랜드를 왕복 운행하는 셔틀버스도 있으니, 물놀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즐기세요!


캠프통아일랜드 보러가기>>>>


2. 친절한 수상레저

귀여운 러버덕을 만날 수 있는 친절한수상레저는 가평역 5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거대한 워터파크는 블루톤으로 디자인돼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친절한 수상레저의 대표 어트랙션은 5층 높이에서 뛰어내리는 초대형 미끄럼틀 슈퍼더블 슬라이드와 중력을 거슬러 뛰어오르는 블롭점프입니다. 물론 이게 끝이 아니죠! 


밴드웨건, 바이퍼, 헥사곤, 디스크보트 등 친구들과 함께 탈 수 있는 어트렉션이 넘칩니다. 놀이기구마다 난이도가 달라 조금씩 단계를 높여 도전해보세요.하늘 높이 보트가 날아오르는 플라이피쉬와 드래곤플라이는 꼭꼭 타보시길!


금강산도 식후경. 빠지내에 구비된 스낵바에서 허기를 채우며 체력 방전될 때까지 놀아보세요.


친절한 수상레저 보러가기>>>>


3. 가평 썸머타임

그냥 물에 빠지는 것만으로 부족하시다면 여기를 추천합니다. 가평 썸머타임은 워터파크와 어트랙션뿐만 아니라 멋진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상스키를 메인으로 웨이크보드, 제트스키 등 다양한 수상레저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처음이라고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전문 강사님에게 1:1 맞춤 강의를 받을 수 있어요.


모든 익스트림 수상레저를 섭렵했다면 플라이보드에 도전해보세요. 제트스키의 추진력으로 자유롭게 수면위를 날아다니며 최대 9미터까지 상승합니다. 많은 연습이 필요한 고난도의 스포츠지만, 시원하게 뿜어나오는 물줄기로 하늘을 나는 기분은 정말 짜릿하다니까요!



썸머타임 보러가기>>>>


4. CWT 수상레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500평 규모의 워터파크. CWT수상레저에서는 15종의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어요. 전문 강사의 지도를 받으며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도 탈 수 있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니 겁낼 필요 없어요.


하지만 CWT수상레저의 하이라이트는 야간 바베큐 파티입니다. 한바탕 시원하게 물놀이 후 무제한 바베큐를 즐겨보세요. 낭만적인 분위기의 야외 공간에서 푸짐한 저녁을 먹으며 기억에 남는 휴가를 보낼 수 있어요.



CWT수상레저 보러가기>>>>




가평 숙소 추천

빠지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한 뒤, 집으로 가기 힘들다면 근처 숙소에서 하룻밤 풋 쉬는 건 어떨까요? 가평 주변 숙소를 추천해드릴게요.


1. 캠프통아일랜드 펜션&글램핑

"가평 여행 때 지나가다 보면서 여기 뭐지 했던 곳에서 드디어 하룻밤을 묵어가다니!"


캠프통 아일랜드에서 운영하는 펜션으로 독특한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 숙소입니다. 밤이 되면 조명이 커지면서 은은하고 예쁜 분위기를 만들어집니다.


캠프통아일랜드 펜션&글램핑 보러가기>>>>


2. 청평 리버빌

"여긴 오로지 뷰 하나만 믿고 갑니다"


청평호를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바비큐를 먹을 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 좋았다는 평도 많았네요.


청평 리버빌 보러가기>>>>


3. 가평 케이팝호텔

"깨끗하고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되서 시설도 좋고 간식도 충분히 넣어주셔서 푹 잘 쉬고 왔어요"


고객님들이 남겨주신 리얼리뷰에는 청결하다는 평이 아주 많은 숙소입니다. 가평역과 인접한 거리도 장점입니다.


가평 케이팝호텔 보러가기>>>>




가평에 빠지다!
더 많은 액티비티와 숙소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이 딱! 전국 워터파크 BEST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