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Apr 22. 2020

요즘 핫한 셀프 촬영,
서울 셀프사진관 여섯 곳

남는 건 사진뿐




서울 셀프 사진관 BEST 6





포토매틱

연예인 셀프 사진으로 유명한 SNS 핫플레이스 셀프스튜디오, 포토매틱! 타인이 아닌 스스로가 찍는 진정한 '나'를 위한 흑백 셀프 사진관으로 유명한데요!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앞쪽에 세팅된 카메라와 조명에서 직접 리모컨을 누르며 15분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증명사진과 미니포토 촬영이 가능한 컬러 셀프 사진관은 블랙보다 비교적 공간이 협소한 대신 생동감 넘치는 컬러풀한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곳!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과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코엑스 메가박스, 제주도 등에 입점된 간이 포토부스도 인기인데요! 기존 스튜디오와 달리 예약이 필요 없는 즉석 사진기로 포토부스에 연결된 리모컨을 통해 사진 촬영 후 바로 인화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가로수길 근처 가볼만한곳 (더보기)







유어셔터

나다운 모습을 가장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셀프 사진관, 유어셔터! 회기역 부근에 자리한 이곳은 카페를 연상케하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촬영 대기 중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예쁜 포토존까지 겸비해있으니 추억을 남겨보세요. 전국 대학생과 군인은 10% 경희대, 외대생은 20%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세요! 


>> 근처 가볼만한곳 (더보기)






흑백사장

흑백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셀프스튜디오, 흑백사장. 셀프로 자유롭게 사진도 찍고 사진 촬영하는 모습을 타임랩스 영상으로도 찍어주니 일석이조 효과! 성신여대를 본점으로 샤로수길, 수원, 부평, 청주에도 지점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성신여대 근처 가볼만한곳 (더보기)





컬러오브엑스엑스

홍대, 망원동 부근의 셀프 스튜디오! 보통 사진관에서 볼 수 없는 어둑어둑한 조명의 힙한 스튜디오, 컬러 오브 엑스 엑스는 흡사 클럽 분위기를 연상케 하기도 해요. 컬러 배경과 알록달록 다양한 소품들이 많아 사진 초보자가 사진 촬영하기에 수월한 곳! 커플, 우정 사진으로 찍는 걸 추천해요.  


>> 홍대 가볼만한곳 (더보기)






서쪽사진관

100장 찍고 100장 건진다는 강서구 우장산역 부근의 서쪽사진관! 광고 촬영 포토그래퍼가 만든 스튜디오로 레트로 느낌 물씬 나는 흑백사진을 찍고 싶다면 이곳으로 추천해요. 


스튜디오 내 공간이 넓은 편이고 모노톤 느낌에 어울리는 소품들도 있어 촬영 완성도가 높아 보이는 곳! 연인, 친구, 가족과 자연스럽고 예쁜 사진을 얻고 싶다면 추천해요. 


>> 근처 가볼만한곳 (더보기)





데이비스셀피샵

홍대점과 이태원점의 셀프 사진관, 데이비스셀피샵! 예쁜 카페를 연상케하는 파스텔톤의 감성 분위기 넘치는 곳. 사진을 12장이나 셀렉해 인화해 주는 대혜자 사진관으로도 유명해요. 컬러와 흑백 모두 촬영 가능하며 컬러 배경은 레몬에이드, 코럴, 민트 그린 등 이름만 들어도 예쁜 파스텔톤으로 취향에 맞게 촬영할 수 있어 추천하는 곳!





여기어때 선착순
10% 즉시 할인 쿠폰 받기





서울 호캉스

어디가 좋을까?

>>>여기어때에서 확인해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작년에 참 예뻤어서 더 아쉬운 국내 5월 축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