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Apr 23. 2020

서울 근교 드라이브,
밤에도 가기 좋은 남양주 카페

늦게까지 여는 남양주 카페 일곱 곳을 소개합니다.





심야 데이트 코스
남양주 카페 BEST 7









새벽카페 호르


남양주 별내 부근의 새벽카페호르. 이름 그대로 새벽 4시까지 운영하는 새벽 카페로 올해 신규 오픈하며 인기몰이 중인 곳이에요. 웅장한 기운을 주는 샹들리에와 우드 계열의 인테리어로 깔끔한 Bar 분위기를 내는 곳!


커피와 함께 마들렌, 스콘,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 메뉴도 함께 만나보세요. 단체로 앉기 좋은 2층 자리에는 한편에 화려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한 번 들러보길 추천! 전체적인 분위기가 나른한 새벽을 연상시키는 곳으로 잠들고 싶지 않은 나른한 밤이나 새벽에 들러보는 것을 추천해요. 


영업시간
평일 16:00 - 04:00
주말 13:00 - 04:00






오로라베이커리


남양주 유명 빵집,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 푸짐한 속 재료와 넘치는 비주얼의 화려한 빵들이 많아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다양한 형태의 넓은 내부와 탁 트인 한강뷰의 야외 좌석들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오기에도 좋아요. 와인과 맥주류까지 구비되어 있어 밤에는 경치를 보며 한 잔씩 나누기에도 최적이에요!


영업시간
10:00 - 01:00 (금/토/일 새벽 2시까지)






힐링힐스


분위가 넘치는 카페, 힐링힐스! 드라마 킬미힐미 촬영지로도 유명하죠! 초록 넝쿨로 뒤덮여 운치 있는 건물 외관이 인상적인 곳. 야외 결혼식을 진행하기도 한다는 야외에는 초록빛 잔디와 나무가 무성하게 심어져 있고 새하얀 테이블을 배치해 숲속 야외 정원 분위기가 물씬 난다고 해요. 심야에도 불이 환하게 켜져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머물게 된다고 하네요!


영업시간
12:00 - 03:00

남양주 숙소 BEST는?(더보기)





카페101BC

남양주 야경 맛집 베이커리 카페, 101BC. 각종 베이커리 커피 메뉴를 비롯해 샌드위치와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의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는 곳. 루프탑에는 알록달록 시선 강탈의 우산 인테리어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편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우산과 야경의 배경으로 사진 찍으며 놀기 좋아요. 

카페 좌측에는 101포차로 술과 먹태, 닭발, 김치전 등의 안주류를 먹을 수 있는 루프탑 포장마차도 함께하니 야경과 함께 술 한 잔 하고 싶을 때 가보길 추천해요. 


영업시간
카페101BC 10:00 - 05:00
101포차 17:00 - 02:00






어나더쥬얼리


한강뷰의 전망 좋은 카페, 어나더쥬얼리! 이곳은 1층과 2층의 분위기가 180도 다른 곳으로도 평이 좋은데요! 1층은 화이트&골드 계열의 깔끔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2층은 고즈넉한 한옥집 느낌을 내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곳. 한강뷰를 보고 싶다면 2층이나 야외 공간으로 자리 잡길 추천해요.   


영업시간
11:00 - 02:00






포러데이


인생샷 야외 카페, 포러데이! 마치 외국에 여행 온 듯한 이국적인 야외 포토존과 방갈로가 마련되어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제철 과일이 들어간 홍콩 와플과 폭신한 팬케이크 메뉴가 시그니처 메뉴! 


특이한 야외 좌석들로 인기가 좋지만 럭셔리한 2층 가정집으로 보는 듯한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실내 또한 이곳의 자랑거리! 애견 동반도 가능한 곳이니 댕댕이와의 힐링 장소로도 추천해요!


영업시간
10:00 - 24:00 (금/토 새벽 2시까지)






스페셜유


한강뷰 브런치 카페, 스페셜유! 탁 트인 유리창과 루프탑 좌석과 시원시원한 실내 인테리어로 속이 뻥 뚫리는 곳! 커피는 주기적으로 바뀌는 핸드드립 메뉴를 추천하며 피자와 파스타 등의 브런치 메뉴를 비롯해 케이크와 디저트, 빵류까지 다양한 메뉴를 취향대로 즐겨보세요. 햇살이 유독 잘 비치는 햇살 맛집이기도 해 사진을 찍는다면 창가 앞자리 햇살 아래서 찍어보는 것을 추천해요.


영업시간
11:00 - 01:00





여기어때 선착순 10% 즉시 할인 쿠폰 받기▼▼▼






남양주 근교 숙소 BEST 7도 궁금하다면?

여기어때에서 확인하세요!

>>>남양주 숙소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요즘 핫한 셀프 촬영, 서울 셀프사진관 여섯 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