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May 12. 2020

가정의 달 5월에
제일 예쁜 국내여행지

5월 국내여행


어느새 생기발랄한 5월이 왔습니다. 스을쩍 여름의 냄새가 풍기는 것도 같은 오늘이네요. 어린이날에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모두 몰려 있는 가정의 달 5월, 지금이 가장 예쁜 5월 국내여행지 세 곳을 추천드립니다. 




강촌


강원도 춘천의 유원지, 강촌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기 때문인데요! 탁 트인 북한강 풍경에 온통 푸르른 숲 사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서울 근교 당일여행으로도 다녀오기 좋은 강촌의 세 가지 매력을 소개합니다. 대중교통으로도 가볼만해요!


ATV(예약하기)
어디든 갈 수 있을 것 같은 사륜구동 ATV를 타고 비포장 도로를 달려봐요! 녹색의 풍경을 달리면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북한강 앞에서 인생샷도 찍을 수 있어요. 단, 운전면허는 필수입니다!


카트(예약하러 가기)
바닥의 진동이 그대로! 커브를 돌며 핸들을 꺾을 때의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엑셀과 브레이크를 번갈아 밟아가며 마음껏 달리기!


닭갈비
춘천이니까, 맛있는 닭갈비도 먹고 올 수 있다는 거! 막국수도 한 그릇 시켜서 깻잎에 쌈 싸먹으면 진짜 최고!






단양

서울에서 약간 거리는 있지만, 1박 2일 여행지로도 후회 없을 여행지 단양입니다. 패러글라이딩으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입소문이 난 동네죠! 그 외에도 즐길 거리가 굉장히 많다는 거! 에디터가 보는 단양의 세 가지 매력은 이렇습니다.


단양강 잔도길&단양 스카이워크
아찔한 높이에서 단양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단양 스카이워크를 둘러보고 나서, 내려오는 길에 이어지는 단양강 잔도길(절벽에 만들어진 길)을 걷는 가벼운 산책 코스를 추천합니다. 사진은 겨울에 찍어서 초록초록함이 덜하지만, 5월은 훨씬 예쁠 거예요!


패러글라이딩(예약하러 가기)
국내에서 패러글라이딩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는 곳은 제법 많지만, 날면서 바라볼 수 있는 풍경이 예쁘기로 유명한 곳은 바로 단양입니다. 


마늘정식
한국인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마늘! 단양의 특산품이기도 하죠. 이 마늘을 맛볼 수 있는 마늘정식이 유명합니다.






평창


초록초록한 5월을 마음껏 느끼고 싶다면, 평창을 추천합니다. 대관령의 3대 목장들 중 마음에 드는 곳으로 골라서 갈 수 있어요! 다양한 동물들도 만나보고 푸른 초원도 눈에 한껏 담아올 수 있어요. 새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힘차게 돌아가는 풍력발전기까지, 풍경 맛집입니다.


양떼목장
세 목장 중 가장 규모가 작은 곳으로, 넉넉잡고 한 시간이면 다 둘러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동물을 기르는 다른 목장들과 다르게 양만 기르고 있어요! 양들에게 건초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삼양목장
우리가 아는 그 삼양에서 운영하는 목장으로, 목장 안에 버스가 다닐 정도로 규모가 큰 목장이에요. 젖소, 타조, 양 등을 만날 수 있는 곳이죠. 특히 개 두 마리가 양떼를 잘 몰고가는 양몰이 쇼가 볼만하답니다!


하늘목장
목장들 중 가장 최근에 열린 목장으로, 트랙터를 타고 목장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는 트렉터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선자령과 가까이 붙어 있어 풍력발전단지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여러모로 잊지 못할 5월입니다. 너무 더운 여름이 찾아오기 전, 행복한 5월이 되시길 바라요:)





여행갈 때는 여기어때!

>>숙소추천 바로가기<<




구독자님들, 쿠폰 받아가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귀염뽀짝한 레터링 케이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