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May 26. 2020

당일치기 캠핑,
오토캠핑부터 글램핑까지!

전국 캠핑장 BEST 7




전국 캠핑장 & 글램핑장 추천




[파주]
하늘연캠핑장

공기 좋고 물 좋은 파주 감악산의 하늘연 캠핑장! 오토캠핑과 함께 넓고 운치 있는 글램핑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계곡과 수영장이 가까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도 좋은 캠핑장입니다. 


출처 : Instagram @eu_jean29

피크닉처럼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당일 캠핑도 가능! 인원이 많을 시엔 독채로 단체룸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하늘연캠핑장 최저가 (바로가기)





[부산]
더무빙카라반

바다 옆에서 즐기는 감성 카라반 캠핑장, 더 무빙 카라반! 세계 건축상을 수상한 건축가 곽희수의 건축으로 화제를 모은 곳이기도 하죠! 미국 전통 수제 카라반은 작고 귀여운 외형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해외 휴양지에 온 것만 같은 기분을 들게 한다고 해요. 


해먹과 카바나 등의 휴식시설과 부산 기장의 바다 경치가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까지 모두 이용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해요.  


- 더무빙카라반 최저가 (바로가기)





[포천]
캠프오후4시

요즘 유행하는 당일치기 캠핑을 하고 싶다면 이곳, 포천의 캠프 오후 4시로! 서울 근교 위치로 접근성이 좋고 가족, 친구, 홀로 여행에도 부담 없는 캠핑장입니다. 동화 속에 나올법한 숲속 오두막에서의 감성 오두막 피크닉,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 조합이 좋은 카라반 내부에 글램핑 옵션을 제공하는 감성 카라반 피크닉 등의 당일 캠핑이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서 1박~2박 캠핑도 가능해요. 조용하고 간편하게 캠핑을 하고 싶다면 추천해요. 


- 캠프오후4시 최저가 (바로가기)





[포천]
파인벨리글램핑

서울 근교 포천의 인생샷 글램핑 명소, 파인벨리 글램핑! 넓은 글램핑장과 텐트마다 작은 주방과 샤워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쉬어갈 수 있는 곳이에요. 텐트 바로 앞 반백이 있어 경치를 보며 여유롭게 휴식이 가능하며 넓은 야외 수영장과 미끄럼틀, 트램펄린 등의 놀이 부대시설이 있어 가족끼리 즐겁게 힐링 가능! 야외에서도 편하게 쉬다 갈 수 있어 캠핑 초심자에게 추천해요. 


- 파인벨리글램핑 최저가 (바로가기)




[청도]
봉식이놀이터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경북 청도의 봉식이 놀이터! 산속에 동글동글 귀염뽀짝한 이글루 모양 글랭핌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개성 넘치는 시설과 저렴한 가격대로 친구들과 우정여행하기에 딱 좋은 곳! 


숙소에서 사진도 찍고 가성비 넘치는 바비큐 패키지로 맛있는 저녁식사까지!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추천해요.  


- 봉식이놀이터 최저가 (바로가기)




[순천]
승주CC글램핑

개별 테라스와 바비큐장이 있는 복층 구조의 따뜻한 글램핑 숙소, 순천의 승주 CC 글램핑! 돔 형태의 둥글둥글한 공간과 복층 구조로 여러 명이 들어가도 넓은 내부 객실이 매력적인 곳이에요. 


출처 : Instagram @ye_.vely

피톤치드 뿜뿜 편백나무 숲에서 순천만의 경치를 한 번에! 전망 좋은 고급 글램핑장 숙소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추천해요.


- 승주 CC글램핑 최저가 (바로가기)




[제주]
에코힐글램핑

제주 공항에서 10여 분 거리에 위치한 에코힐글램핑!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영되며 애월 글램핑장으로 유명해진 곳이에요. 해발 약 250m에 있어 공기도 좋고 중앙에 호텔 부럽지 않은 수영장으로 운치 있는 캠핑도 즐길 수 있어요. 


낮에는 수영장에서 유유자적 수영을 즐긴 후 저녁엔 바비큐 흡입! 자기 전 캠프파이어 불멍(불보며 멍때리기)을 마무리로 휴양지의 기분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해요.  


- 에코힐글램핑 최저가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넓은 공간, 대형 카페 찾는다면? 공장 개조 카페 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