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May 28. 2020

강릉 호텔 BEST3!
스카이베이, 씨마크, 세인트존스

이 세 곳 중 고르면 후회는 없다는 거!


강릉 호텔을 찾고 계신 분들 주목! 강릉 여행을 갈 때 어느 숙소를 가실지 고민이 많으셨죠? 강릉 경포대의 랜드마크가 된 이색적인 호텔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국내 최초 럭스티지 호텔인 강릉 씨마크 호텔, 인피니티 풀이 무려 두 개나 있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까지! 강릉에서 가장 유명한 강릉호텔 세 곳을 꼽아봤습니다.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경포 해변과 경포호수 사이에 위치한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거대한 배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모습으로 20층 높이로 우뚝 솟아 있어 경포해변에 방문해본 적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그 건물입니다.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은 사우스 타워와 노스 타워의 건물로 나뉘어 있습니다. 중앙 로비를 통해서만 건물을 오갈 수 있는 구조죠. 널찍한 로비에는 대기 고객을 위한 소파도 여럿 마련되어 있어 고객이 편안하도록 배려했습니다.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20층, 강릉 경포해변을 가장 높은 곳에서 바라볼 수 있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입니다. 하늘과 경계 없이 맞닿은 수영장의 풍경은 아주 장관이죠. 수영장 끝에 서면 바다와 하늘 사이에 둥실둥실 떠 있는 것 같은 환상적인 기분에 휩싸입니다.


객실은 총 538개입니다. 오션 뷰와 레이크 뷰 중 선택이 가능한 객실은 모두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경포해변이나 경포 호수나, 두가지 뷰 모두 인기입니다.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최저가는?<<




강릉 씨마크


강릉 씨마크 호텔은 국내 최초로 럭스티지를 표방하며 등장한 호텔입니다.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한 인피니티 풀과 강릉 경포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곳입니다. 건축의 대가 리차드 마이어가 설계 단계에서 참여한 호텔로, 흰 색의 모던한 외관이 푸르른 동해와 조화를 이루며 자연의 빛과 색을 머금는 게 인상적이죠.


강릉 씨마크 호텔은 품격 있는 다이닝, 호화로운 스파 시설, 오션 뷰 객실에 자연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건축 디자인까지 가히 국내 최고 수준이라 손꼽을 만합니다. 럭셔리 호텔 체인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토종 브랜드는 유일무이하죠.


'비치 온 더 클라우드' 인피니티 풀은 호텔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청량하게 빛나는 강릉 인피니티 풀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둘러봐야 할 장소예요.


객실의 80% 이상이 오션 뷰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강릉 씨마크 호텔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오션 뷰 발코니가 있는데다가 여느 호텔에 비해 층고가 높아 객실이 넓게 느껴지는 게 특징이죠. 강릉의 프리미엄 호텔을 찾고 계시다면 강릉 씨마크 호텔을 추천드려요.


>>강릉 씨마크 최저가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은 강문 해변에 위치해있습니다. 오랜 시간 개발이 제한되어 있었던 땅이라 청정한 동해와 넓은 소나무 숲이 그대로 남아 있죠. 덕분에 소나무 숲길을 걸으며 휴식을 만끽하고, 그림 같은 강릉의 풍경을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모든 객실에 발코니가 있어 동해바다가 손에 닿을듯 펼쳐지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공간이 여유로운 편으로, 주니어 스위트와 코너 스위트 객실에서는 두 면으로 바다를 담을 수 있어 더 인상적입니다. 객실 밖을 나가지 않고도 동해를 만끽할 수 있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입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레이크 타워에는 펫룸이 있습니다. 전용 침대와 방석, 배변판과 패드 등이 세팅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애견 전용 삼푸와 수건까지 준비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소나무 숲을 정원처럼 누릴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또 다른 매력은 다양한 다이닝.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장점 중 하나로, 올데이 다이닝 플레이버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히노스 레시피, 앙빵X밀탑, 레트로 컨셉의 사진관처럼 꾸며진 펍 307 사진관 등 종류가 다채롭습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안에서만 머물러도 충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정도예요.


>>강릉 세인트존스 최저가는?<<





각각 포기할 수 없는 매력을 갖고 있어 더 고민되는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최소한 이 세 호텔 중 한 곳으로 정하시면 후회는 없을 거예요. 강릉 호텔 찾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길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봄바다를 가득 담은 오션뷰 펜션 TOP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