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Aug 27. 2020

고급스러운 홍천 펜션 BEST 3

코로나 끝나면 가 봐야 할 곳

서울과 가까운 홍천. 가까운 만큼 다양한 펜션들이 들어서 있는데요. 요즘 가장 주목받는 홍천 펜션 세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홍천 펜션 중 더더욱 주목하셔야 할 세 곳, 헤리티스풀빌라, 119 14,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






홍천 헤리티스 풀빌라


큰 마음 먹고 여행을 떠났을 때, 수많은 인파를 맞닥뜨리는 것만큼 낭패스러운 일은 없죠. 도시의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한다면, 둘만의 아지트에서 로맨틱 홀리데이를 보낼 수 있는 홍천 헤리티스 풀빌라로 떠납시다.


강과 산이 아름답게 담기는 자연 속 홍천 헤리티스 풀빌라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온전한 휴식을 보장하는 프라이빗 풀빌라입니다. 객실 안뜰마다 길이 6m, 깊이 1.2m의 전용 수영장이 있어요. 마치 동남아의 럭셔리 풀빌라를 연상시키죠.


전면 통창으로 풍부한 채광과 산, 강, 수영장이 어우러진 풍경을 내부로 들이는 객실. 새벽이면 마치 구름 위에 떠 있는 듯, 자욱한 물안개에 감싸여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객실 타입은 세 개로, 홍천강과 앞마당이 경계 없이 이어지는 라군 프론트, 높은 담장과 키 큰 나무들에 둘러싸인 하이드 어웨이, 대가족이 머물기 좋은 프레스티지 스위트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9시에 룸서비스로 아침 식사가 배달됩니다. 요거트, 주스, 커피와 따뜻하게 데운 빵, 과일 등으로 꾸려져 있는데요. 아기자기한 바구니에 담겨 제공되어 더더욱 재미를 더합니다. 또한, 바로 앞에 있는 홍천강에서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세계 톱 브랜드 카약과 라이프 자켓을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홍천 헤리티스 풀빌라 최저가는?<<






홍천 119 14 펜션


권태로운 주말을 벗어나고 싶은 커플이라면 홍천의 119 14 펜션을 추천합니다. 온전한 휴식을 위한 스파가 마련되어 있어요. 한없이 게으른 하루를 보내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창문을 열면 홍천강이 한눈에 담기고, 맑은 공기를 마음껏 호흡할 수 있는 곳이죠.


7개의 객실이 오르막을 따라 서 있습니다. 여섯 개의 스위트와 하나의 펜트하우스로 구성되어 있는 곳으로, 잿빛 파벽돌과 철도 침목을 활용한 외관에서 빈티지한 멋이 느껴집니다. 홍천 119 14 펜션의 어느 객실에 머물러도 산과 강의 전망을 공평하게 누릴 수 있어요.


전면의 접이식 창문을 열면 주방과 거실, 때로는 침실에서도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는 거! 객실 타입별로 약간씩은 다르지만, 내부의 문까지 다 열면 침대에서도 홍천강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요. 팔봉산의 계절과 정원의 모습을 그림처럼 담을 수 있는 객실도 있답니다.


높은 담장으로 외부의 시야를 차단한 정원에는 제트 스파와 바비큐 그릴,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직 두 사람을 위해 준비된 장소로 커플 여행에 제격인 홍천 119 14 펜션입니다.


높은 천장과 화이트 월이 포인트인 홍천 119 14 펜션. 전문가가 아니라도 충분히 손이 많이 간 인테리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체 공간이 환하면서도 아늑하게 꾸며져 하루종일 뒹굴거리고 싶은, 편안한 홍천 펜션이예요.


>>홍천 119 14 펜션 최저가는?<<







홍천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 펜션


주말에는 숲으로 떠나는 여유를 갖고 싶은 커플이라면, 홍천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 펜션을 주목하세요. 스페인어로 '숲으로 가는 길'이라는 뜻의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는 이름 그대로 홍천의 대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전 객실 테라스마다 오렌지빛 프라이빗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5m 폭으로, 성인 두세 명이 동시에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충분한 크기죠.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의 수심은 1.3로 성인들이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키 작은 유아들을 위해 구명조끼와 튜브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수영장 바로 옆에는 힐링 스파공간이 있어요. 대형 제트 스파와 함께 야외 샤워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추럴과 모던을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은 채광이 깊게 들어오는 덕에 더욱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2층 침실에서는 자연의 품속에 안긴 듯, 두 면의 통창을 통해 사계절을 느낄 수 있어요. 계절마다 달라지는 홍천강의 풍경을 느끼고 싶다면, 홍천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를 선택하셔도 좋아요.


빌트인 가전으로 꾸며진 주방에는 조리기구는 기본, 캡슐 커피 머신까지 갖춰져 있습니다. 도킹 스피커가 있어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어요. 욕실 어메니티는 모두 친환경 제품. 그 외에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의 특별한 점은 투숙객 전용 카페가 있다는 것! 신선한 커피와 각종 음료를 판매하고 있을 뿐더러, 매일 아침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무료 조식이 제공됩니다.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 최저가는?<<






살펴보시니 어떠셨나요? 세 곳 다 각각의 매력이 너무도 뚜렷해 취향에 따라 고르기가 쉬울 듯 한데요. 둘만의 아지트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홍천 헤리티스 풀빌라를, 인테리어가 예쁜 펜션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119 14, 숲으로 떠나는 여유를 간절히 바랐던 분들이라면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를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외에 더 많은 홍천 펜션이 궁금하다면, 여기어때 앱에서 살펴보세요.





추가 10% 할인 쿠폰 다운로드▼▼▼



더 많은 홍천 펜션, 여기어때에 다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 호캉스, 드래곤시티에서 즐기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