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Sep 29. 2020

강화도 펜션 BEST 4!

강화 아나의섬 스파펜션, 강화 오라 독채펜션, 강화도 펜션썸, 쟈밀나하


동막해변, 강화 갯벌 센터, 마니산 등 강화도에는 자연 명소가 많은 곳인데요. 오늘은 서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강화도 펜션 4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석양을 감상하기에 좋은 아나의섬 스파펜션과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주는 오라 독채펜션, 흔들 그네에 앉아 바다를 관망할 수 있는 펜션썸, 서해 낙조를 볼 수 있는 쟈밀나하 펜션까지! 강화도로 떠날 분은 모두 따라와 주세요.





강화 아나의섬 스파펜션

강화도 낙조마을 언덕에 자리 잡은 아나의섬 스파펜션! 이곳은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기 좋은 숙소로 유명해요. 펜션 앞에는 바닷가로 가는 산책로가 있어 가볍게 걷기 좋을 것 같네요. 여름에는 깊이 1.2m 의 야외 수영장도 운영하니 시원하게 수영할 수 있답니다.

아나의섬 스파펜션은 엘리시아, 제프리 등 총 7개의 프라이빗한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객실 모두 오션뷰라 탁 트인 서해바다를 감상하기에 좋아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이루어지니 참고해 주세요.

프라이빗함을 더하는 것은 객실 만이 아니죠. 아나의섬 스파펜션에서는 객실마다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바비큐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여행의 쌓인 피로를 풀어줄 스파도 마련되어 있으니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해도 좋을 것 같아요.


>> 강화 아나의섬 스파펜션 최저가는? <<






강화 오라 독채펜션

탁 트인 서해바다 전망을 보고 싶다면 오라 독채펜션를 추천해 드려요. 산 중턱에 있는 만큼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준답니다! 힐링 여행하기 좋은 오라 독채펜션은 과연 어떤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을까요?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오라 독채펜션은 하늘, 바람, 별, 구름의 총 4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객실은 모두 스튜디오형으로 침대, 주방, 화장실이 있답니다! 바람 객실, 별 객실은 서로 붙어있는 구조라 단체 투숙객이라면 해당 객실로 예약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오라 독채펜션은 프라이빗하게 개별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를 열 수 있어요. 이곳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맛있는 바비큐를 맛 보며 강화도 여행의 즐거움을 나누어 보아요.


>> 강화 오라 독채펜션 최저가는? <<







강화도 펜션썸

시원한 바다 냄새를 맡으며 머물기 좋은 펜션! 강화도 펜션썸은 건축가가 직접 지어 운영하는 곳이라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데요. 야외 마당에는 흔들 그네가 있어 서해를 관망하기에 참 좋답니다.

모던함이 돋보이는 펜션썸 객실은 브라운트리, 옐로망고 등 5개의 객실이 있어요. 각 객실에는 스파 풀이 있어 피로를 풀기에 더욱 좋은데요. 야외에는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숯불 그릴 향이 배인 맛있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답니다.

여름철에 운영하는 펜션썸 야외 수영장은 수심이 깊지 않아 아이들과 즐기기에 좋아요. 운영시간은 오전과 오후 2타임으로 나누어지는데요. 오전에는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오후에는 2시부터 7시까지니 방문객은 모두 참고해 주세요.


>> 강화도 펜션썸 최저가는? <<







강화 쟈밀나하 펜션

선수포구에서 차량으로 8분! 쟈밀나하 펜션은 서해 낙조를 볼 수 있는 펜션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짐이 많은 투숙객이라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사전 예약으로 화도 터미널에서 쟈밀나하 펜션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쟈밀나하 펜션은 도리, 모리안을 비롯한 7가지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객실 내부는 파스텔 톤의 인테리어로 사랑스러움이 묻어나온 답니다. 그레이스 객실은 유일하게 독채로 이루어져 있어요. 만약에 그레이스에 머무르시면 무료로 빔프로젝터, 노래방기계를 오후 11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쟈밀나하 펜션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어가면 갯벌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개인 장비를 지참하셔서 친구들과 조개를 캐며 재미있는 추억을 쌓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 밖에도 야외수영장, 개별테라스, 바베큐 장이 있어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 강화 쟈밀나하 펜션 최저가는? <<






서해바다를 볼 수 있는 강화도 펜션 4곳에는 각기 다른 차별점들이 있었는데요. 여행 구성원에 따라 아나의섬 스파펜션, 오라 독채펜션, 펜션썸, 쟈밀나하 펜션의 4가지 펜션 중 한 곳에 선택해 머무른다면 모두가 만족하는 강화도 여행이 될 거예요. 자세한 정보는 여기어때 앱에서 참고해 주세요!




추가 8% 할인 쿠폰 다운로드▼▼▼



더 많은 강화도 펜션, 여기어때에 다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에서 독채 펜션을 찾으신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