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Jan 21. 2021

안전하게 즐기는 언택트 근교 드라이브 코스 3

양평 두물머리, 안산 대부도, 인천 영종도

답답함이 해소되는 드라이브 여행

'언제쯤 자유롭게 생활할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되는 요즘, 버스나 KTX로 여행하기에는 다소 걱정이 앞선다.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고자 드라이브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 아름다운 명소를 주말에 잠시 만나보자. 탁 트인 전경에 환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주말에 다녀오기 좋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추천지 3


01. 양평 두물머리

고요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양평 두물머리. 서울 드라이브 코스로 언제나 인기 있는 곳이다.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 정적인 풍경을 어디서든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출사지로도 유명할 만큼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니, 사랑하는 이와 함께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느티나무 아래에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연인과의 추억을 사각 프레임 안에 담아보면 더욱 좋겠다. 참고로 양평 두물머리는 해돋이 명소이다. 자연의 절정을 느껴보고 싶다면 새벽 시간대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양평 다브펜션
© 양평 다브펜션 공식 홈페이지

두물머리로 강의 정취를 느꼈다면 양평 다브펜션은 힐링을 얻을 수 있다. 높은 산새에 위치한 펜션은  언택트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 눈앞에 펼쳐지는 자연 풍경은 마음의 쉼을 전달해 준다. 심플하게 꾸며진 다브펜션의 객실은 총 5개. 타오름달, 잎새달, 견우직녀달 객실은 커플 투숙객이 머물기에 충분한 공간이다.


Where?
경기 양평군 서종면 정배리 395-11
Check in & out?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1:00
Who?
자연 속 프라이빗 여행을 꿈꾸는 사람


양평 다브펜션 자세히 알아보기 ]

http://m.goodchoice.kr/main/adKeywordLanding/z95nD908z428VQL5


02. 안산 대부도

주황빛 석양을 감상하고 싶다면 안산 대부도에 방문해보자. 일몰지로 잘 알려져 서해를 머금은 황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날씨가 추워진 겨울철에는 살짝 얼어붙은 갯벌이 더욱 매력적. 잠시 코 끝이 시리더라도 평화로운 분위기에 오롯이 집중될 것이다.

대부도를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이유는 단 한 가지. 탄도항을 비롯해 누에섬, 시화방조제 등 다양한 여행지를 가까이에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가볍게 둘러보고자 한다면 탄도항에 방문하길 바란다. 바다와 조화를 이루는 풍력발전기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


대부도 어스20 펜션
© 어스20 펜션 공식 홈페이지

대부도에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어스20 펜션에 머무르면 좋겠다. 넓은 바다를 실내에서 바라볼 수 있어 지친 일상을 달랠 수 있다. A동 전 객실, B동 201과 301호에는 제트 스파도 구비되어 있다. 실내 테라스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길 바란다.


Where?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1126-255
Check in & out?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1:00
Who?
서해 바다를 오롯이 감상하고 싶은 사람


대부도 어스20 펜션 자세히 알아보기 ]

http://m.goodchoice.kr/main/adKeywordLanding/z95nD908z428VQTh


03. 인천 영종도

여행에서 중요한 부분은 음식이다. 호젓한 풍경과 더불어 미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인천 영종도에 집중해보자. 조개구이와 해물칼국수, 회 등등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 여행의 테마를 넓혀준다. 영종도에 방문한다면 마시안 해변은 꼭 방문하길 추천하는 장소.

© 영종도 공식 홈페이지

일몰시간대에 방문한다면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마시안 해변의 주변에는 마시안 제빵소가 있다. 현재는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니 차 안에서 즐겨보길 바란다. 추천 메뉴는 뺑오쇼콜라로 다크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인천 네스트 호텔
© 인천 네스트호텔 공식 홈페이지

영종도 여행을 계획한다면 인천 네스트호텔에 머물러보자. 5성급 호텔로서 편안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호텔 객실은 전망에 따라 마운틴뷰와 오션뷰로 나누어진다. 탁 트인 분위기를 원한다면 오션뷰 객실을 선택하길 추천한다.


Where?
인천 중구 운서동 2877
Check in & out?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1:00
Who?
겨울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사람


인천 네스트호텔 자세히 알아보기 ]

http://m.goodchoice.kr/main/adKeywordLanding/z95nD908z428VQTj



추가 8% 할인 쿠폰 다운로드▼▼▼

https://brunch.co.kr/@withactivity/132


더 많은 감성숙소여기어때에서 찾아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 실내 데이트 추천, 이색 원데이클래스 모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