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Jul 30. 2021

포항 풀빌라 BEST 3!

포항 네이처풀빌라, 알데아풀빌라펜션, 항사리91풀빌라

모두가 행복한 휴가를 보내는 방법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기에 더욱 즐거운 여름휴가. 모두의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찾는 것은 언제나 어렵다. 이번 여름휴가를 맞아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포항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시원한 바다부터 녹음 가득한 산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 오늘은 모두가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포항 풀빌라 세 곳을 소개한다.




여름 바다부터 산까지 !
포항 풀빌라 추천 3



01. 포항 네이처풀빌라

푸른 하늘과 대조되는 노출 콘크리트 외관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네이처풀빌라. 여름 바다를 온전히 즐기고 싶다면 단연 추천하는 곳이다. '자연 속 풀빌라'라는 이름처럼 넓은 바다를 즐길 수 있기 때문.

객실은 총 8개.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객실과 노천스파가 있는 스파 빌라로 나눠진다. 바다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넓은 통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객실은 마치 스튜디오 같은 느낌.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사진을 남겨봐도 좋겠다.

네이처풀빌라의 하이라이트인 인피니티 풀. 개별 수영장이 갖춰진 풀빌라 객실에서는 바다와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다. CF 배경으로 등장할 만큼 화려한 전망을 자랑하는 3층 풀빌라 객실은 단연 추천하는 곳.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즐기는 수영은 잊지 못할 여름휴가를 보내기 충분할 것이다.


Where?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이가리 556-1
Check in & out?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1:00
Who?
여름 바다를 온전히 즐기고 싶은 사람


[ 포항 네이처풀빌라 알아보기 ]


02. 알데아풀빌라펜션
© 알데아풀빌라펜션 공식 홈페이지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안전한 여행을 즐기고 싶어지는 요즘, 우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찾게 된다. 시내와 조금 떨어진 한적한 장소에 위치하고 있는 알데아풀빌라펜션.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 알데아풀빌라펜션 공식 홈페이지

여행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다. 아이와 함께 방문했다면 프라이빗 객실을 추천한다. 독채로 구성된 이곳은 아이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객실과 개별 수영장을 갖추고 있기 때문. 휴가만큼은 소음 걱정 없이 아이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 알데아풀빌라펜션 공식 홈페이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알데아풀빌라펜션. 하절기 내내 운영되는 이곳은 모든 투숙객들이 이용 가능하다. 수심이 깊지 않아 아이와 어른 모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니 참고해서 이용하자.


Where?
경북 포항시 남구 장기면 대진리 202
Check in & out?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1:00
Who?
프라이빗한 여름휴가를 원하는 사람


[ 알데아풀빌라펜션 알아보기 ]


03. 항사리91풀빌라
© 항사리91풀빌라 공식 홈페이지

푸른 자연 속 힐링의 하루를 보내는 숲캉스. 바다로 유명한 포항에서도 숲캉스를 즐길 수 있다. 운제산 인근에 위치한 항사리91풀빌라가 바로 그곳. 2021년 5월에 오픈한 신축 펜션으로 깔끔한 객실 컨디션과 아름다운 마운틴뷰를 자랑한다. 

© 항사리91풀빌라 공식 홈페이지

객실은 총 19개. 객실 타입은 복층 풀빌라 객실과 단층 풀빌라 객실로 나눠진다. 전 객실 청량한 숲을 즐길 수 있도록 벽 한 면을 넓은 창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따사로운 햇살과 푸른 자연을 온전히 누릴 수 있을 것이다. 

© 항사리91풀빌라 공식 홈페이지

산을 더욱 가까이서 즐기고 싶다면 수영장으로 나가보자. 테라스에 구성된 개별 수영장은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투명 창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도시의 소음이 아닌 자연이 선사하는 기분 좋은 소리를 즐기며 힐링 가득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


Where?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항사리 90-16
Check in & out?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1:00
Who?
자연 속 숲캉스를 즐기고 싶은 사람


항사리91풀빌라 알아보기 ]






추가 8% 할인 쿠폰 다운로드▼▼▼

https://brunch.co.kr/@withactivity/132


더 많은 감성숙소, 여기어때에서찾아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여름 정취 가득 숲캉스 BEST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