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Sep 19. 2019

개천절 연휴
멀리 떠나지 말고 '서울 액티비티'

꿈만 같았던 추석이 지났지만 우리의 연휴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곧 다가올 10월에는 첫 주부터 개천절 휴일이 있어 달력만 바라봐도 흐뭇하죠. 

개천절인 10월 3일은 목요일로 금요일 연차를 쓰면 주말까지 4일간 쉴 수 있어 장거리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멀리 떠나는 것도 좋지만, 가까운 곳에서 조용히 쉬면서 에너지를 충전하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가까운 서울에서 놀기 좋은 액티비티를 알려드릴게요.



테마파크
출처 : 여기어때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특히 올해 개장 30주년을 맞아 볼거리와 어트랙션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롯데월드는 잠실에 위치해 하루짜리 휴일이라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죠. 밤늦게까지 실컷 놀이기구를 타고 지하철로 집으로 가도 된다는 얘기!


>>테마파크는 역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출처 : 여기어때

 하루짜리 휴일인데 바다까지 갈 수는 없고... 그렇다면 아쿠아리움에서 환상적인 물의 여행을 즐겨보세요.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는 토종 민물고기부터 아마존과 극지방의 바다 생물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쿠아리스트와 프리다이버가 펼치는 수중공연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필수코스.


>>환상적인 물속 세상<<



스포츠 클라이밍
출처 : 여기어때

 "따따따, 따- 따- 따-, 따따따"


최근 개봉한 영화 <엑시트> 열풍에 힘입어 덩달아 인기 상승 중이라는 스포츠 클라이밍. 클라이밍은 유산소, 무산소 운동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고 전신의 근력을 모두 사용하는 상당히 역동적인 스포츠입니다. 
서울 시내 곳곳에 위치한 암장에서 1일 체험도 많이 운영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산에 오르지 않아도, 실내 클라이밍<<



실탄사격
출처 : 여기어때

 차원이 다른 짜릿함을 원한다면 실내사격을 추천합니다. 군필자가 아닌 이상 실탄 사격은 왠지 낯선 단어이지만, 서울 한복판에서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모든 보호장비를 착용하고 교관과 함께 들어갈 수 있어 안전 걱정도 끝!


>>BB탄이 아닌 진짜 실탄사격<<



트램펄린
출처 : 여기어때

 퐁퐁, 방방, 텀블링 등 동네마다 부르는 이름은 다르지만, 어린시절 누구나 즐겼던 트램펄린(Trampoline). 최근 레트로 유행과 맞물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트램펄린 체험장이 속속 생기고 있어요. 다양한 기술을 익히면 진짜 꿀잼!


>>오늘만큼은 마음껏 뛰어<<



만화카페
출처 : 여기어때

 피로에 찌든 직장인들은 빨간날에도 실내에서 뒹굴고 싶다. 그렇다면 만화카페에서 과자를 먹고 만화책을 보면서 알찬 휴일을 보내보자. 만화책뿐만 아니라 잡지, 소설, 웹툰 등 볼거리가 가득하니 취향 걱정도 끝.


>>누워서 만화보면 개천절 순삭<<






아직 개천절 연휴 계획을 세우지 않으셨다면? 

▶즐거운 액티비티 가득한 여기어때◀

매거진의 이전글 에디터가 직접 쏴봤다! 실내 양궁&사격 생생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