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Oct 11. 2019

할로윈데이,
롯데월드/서울랜드/에버랜드 축제

제대로 즐기는 할로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10월 말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올해의 파티는 테마파크에서 마음껏 즐겨보는 게 어떠세요? 예쁘게, 아니면 무섭게 꾸미고 놀러갑시다. 할로윈이니까요! 





3대 테마파크
할로윈 축제 전격비교!


#할로윈파티 #할로윈분위기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용인 에버랜드


▶최저가 28,900원~
축제기간 08.30~11.17



낮의 에버랜드는 주황주황 귀여운 풍경이에요. 호박들과 마녀, 유령들로 온통 장식되어 있고, 포토존도 정말 많아서 어디서 찍어도 예쁘게 나올 수 있어요. 기왕이면 할로윈 복장을 갖추고 가시는 걸 추천! 한 장만으로도 할로윈이라는 것을 딱 알 수 있는 인생샷을 잔뜩 건져보세요!


하지만 밤이 되면 에버랜드의 분위기는 180도 바뀝니다.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뮤직비디오로 핫했던 블러드시티! 엄청난 분장의 좀비들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오고, 분장 살롱이 있어서 직접 좀비가 될 수도 있어요.


출처 : 여기어때







서울 롯데월드


▶최저가 22,000원~
축제기간 08.31~11.17



할로윈 소품들이 중간중간 놓여있긴 하지만, 할로윈의 롯데월드에서 가장 시선이 꽂히는 곳은 매직 아일랜드로 넘어가는 다리! 철망과 좀비 조형물을 설치해 놔서 낮에 봐도 꽤 음산합니다.



하지만 밤의 풍경에 비할 바 못되지요. 해가 지면 꿈과 희망의 성이 새빨갛게 변하고, 19시부터 본격 호러 퍼포먼스가 시작됩니다. 완벽한 분장을 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누가 롯데월드 캐스트고 누가 놀러 온 손님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라고 해요.






과천 서울랜드


▶최저가 15,000원~
축제기간 09.12~11.03



할로윈이 아닐 때도 루나파크로 유명한 과천 서울랜드! 낮에는 귀여운 포토존이 가득해요. 호박 장식, 직접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관 모형, 큼지막한 해골 모형 등 무섭지 않을 정도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른 테마파크와 비교해, 밤이 되어도 서울랜드의 할로윈 컨셉은 무섭고 공포스럽다기보다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에 가깝도록 꾸며 놓았어요. 원래의 루나파크에 할로윈을 더한 느낌?! 무서운 할로윈보다 예쁜 할로윈을 원한다면, 서울랜드가 딱입니다.







세 가지 테마파크 중, 가장 취향에 맞는 곳은 어디인가요? 낮과 밤의 분위기가 확 다른 에버랜드 할로윈? 아니면, 낮에도 제법 음산하고 밤에는 더 무서운 롯데월드 할로윈? 신비롭고 아름다운 서울랜드 할로윈? 어디를 선택하시든, 여기어때와 함께하세요!


저렴하게 할로윈 티켓 사서 즐기기>>>







지금 여기어때 브런치를 구독하시는 분들에게만 제공되는 히든 쿠폰도 놓치지 마세요!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쿠폰인 만큼 서둘러야겠죠?

하단 프로필에서 구독하기 버튼 꾸-욱 누르시고 쿠폰도 받아 가세요!

쿠폰 받으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경주 가볼만한 곳 총정리 2편, 가을 추천 여행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