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풋살 일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자 Aug 15. 2022

첫 경기

!!!!!

6

오늘의 훈련 - 코너킥 전술

1. (패스 줄 것도 아니면서) 미자한테 자리 안 잡고 뭐하냐며 화내는 연기

2. J를 부르면서 미자한테 패스하기          

3. 왼쪽, 오른쪽 사이드에서 패스를 주고받으며 올라가서 최종적으로 미드필더가 골을 넣을 수 있게 

패스하기     


우리가 이런 전술 훈련을 하는 건 바로 다음날 경기가 있기 때문(!) 거기다 상대는 남자팀. 나는 진작에 이 경기는 재미로 하는 거냐, 이겨야 하는 거냐고 물었는데 감독님과 구단주 ㅋ의 분위기는 ‘이겨야 한다’에 기울고 있었다. 나는 지는 게 당연하지만 그래도 지면 창피하니까, 그냥 즐기면서 하는 척(이 경우, 졌을 때 설렁설렁 뛰었다는 연기 가능) 하자고 제안했지만 이미 이 컨셉은 불가능해 보였다. 이상하게 경기는 자존심 싸움의 양상을 보였다. 나 역시 그 분위기에 취해 출퇴근길 아니 음악을 들을 땐 언제나 맨유(이름밖에 모르는 팀)의 응원가, EPL 테마곡 등을 들으며 전의를 불태웠다.    



2019년 9월 28일의 풋살 일지



7  

드디어 경기 날.

(그나마 있는) 실력은 안 나오고 성격만 나왔다. 

이날 이후로 맨유 응원가, EPL 테마곡 등은 내 플레이리스트에서 제거되었다.  



2019년 9월 29일의 경기 기록    



매거진의 이전글 수중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