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해라
제품 분석, 그로스 해킹, 서비스 기획, 통계와 데이터 분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
김광수
도메인은 퍼포먼스 마케팅입니다. 마케팅과 데이터를 접목시키는 것을 고민하고, 그로스해커를 지향합니다. www.batcrew.co.kr
-
뚜라이프
쿠팡, 카카오, 블랭크, 스타트업 등 늘 얼리스테이지로 합류해 경험하고 느꼈던 것들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
기묘한
트렌드 수집가, 공부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지식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김해뜻
가끔 해가 창을 두드리는 때를, 잊지 않고 기록하려 합니다.
-
이슬아
화려한 글보다는 영혼 따뜻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황해도 실향민 3세대 정체성을 가지고, 비즈니스로 통일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해방촌 주민이자 소상공인.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밤은부드러워
더 좋은 브랜드, 마케팅, 기획, 지혜, 인사이트, 경험, 가치, 혁신을 생각합니다.
-
곽나래
쿠팡 Product owner. 세상을 관찰하고 취미로 글을 씁니다.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을 썼고 한국일보에서 매달 칼럼을 연재합니다. 인스타 : @hey.kw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