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딸기뷔페 후기

델리카한스 딸기 케이크를 무제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by 루 살로메
딸기 덕후들에게는 최고의 장소~ 딸기 뷔페!


코로나 이전에는 남편과 매년 딸기뷔페를 먹으러 방문했었다. 하지만 지난 몇 년간 코로나로 인하여 딸기뷔페를 포함한 모든 뷔페를 자제했다. 하물며 호텔 수영장도 이용하기가 조심스러웠던 나날들이었다. 정말 무슨 낙으로 세상을 살았나 싶을 정도로 폐쇄적인 나날을 보냈다. 물론 지금도 각종 독감 바이러스, 코로나, 이제는 조류독감까지.. 온갖 바이러스에 노출되면서 인간의 문명은 또 한 번의 위기를 맞이하고 있다.


어쨌든 조심스럽게 다시 일상을 회복한 나날 가운데 이제는 딸기뷔페를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시기가 도래했으니.. But, 딸기뷔페를 예약해 놓고 기다리던 중 독감 A형에 걸려 죽다 살아나는 경험을 했다. ㅜㅜ 오히려 코로나가 낫구나 싶은 나날들을 그렇게 보내고.. 미뤄뒀던 딸기뷔페로 Go~ Go~ Go!!!


이번 설연휴에는 딸기뷔페를 시작으로 '페어몬트 호텔'에 묵을 예정이었다. 독감으로 인하여 도저히 체력이 바닥이 나서 멀리 갈 수 없었기에.. ㅜㅜ 조금 먼 곳으로 떠날까 싶었지만 독감의 후유증으로 그리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딸기 덕후인 남편과 나는 연휴 첫째 날 딸기뷔페를 시작으로 호캉스 모드에 돌입하였다.


산뜻한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딸기 흡입 시작


롯데호텔 딸기뷔페의 장점이라면 그 유명한 '델리카한스' 딸기케이크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점이다. 사실 기대를 많이 해서인지 남편과 나는 '키친 205' '시즈니크'의 생크림이 더 깔끔하고 맛있다는 결론을 내렸지만.. 델리카한스 케이크의 시트 부분은 굉장히 폭신~ 폭신~ 부드럽고 식감이 좋았는데 생크림 부분은 미묘하게 화이트 초콜릿 맛이 느껴지면서 생크림 자체의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부족했다.



딸기 디저트돌도 맛있었지만 롯데호텔 딸기뷔페만의 장점이라면 다양하고 맛있는 핫디쉬 + 콜드디쉬 메뉴들!!! 전복구이를 시작으로 정말 다양한 식사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있었다.


전복구이

트러플 양송이 수프

로제 떡볶이

핫스파이스윙

LA갈비

라비올리

흑후추 쇠고기 볶음

칠리새우볼


기타 등등..


아쉽게도 나의 위장은 작은 편이어서 두 접시를 먹고 나니 배가 불렀다. 뷔페는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많은 양을 먹는데 한계가 있을 수밖에. 뷔페 이야기를 하다 보니 추억 하나가 생각난다. VIPS가 처음 생겨났던 호랑이 담배 피우던 그 시절.. 그때는 뷔페 이용 제한 시간이 없었기에 친구들과 빕스에서 만나 점심과 저녁식사까지 해결하고 헤어지곤 했다. 그때는 아마도? 우리처럼 점심에 만나서 저녁까지 식사를 하는 이들이 많았으리라.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기업들도 자신들의 이윤을 위해 진화를 거듭하며 결국에는 뷔페 이용 시간을 제한하기에 이르렀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취향저격이었던 위타드 잉글리시 로즈


어쨌거나 2시간의 식사 시간이 끝나갈 즈음 직원분이 원하는 tea가 무엇이냐고 물었다. 롯데호텔 딸기뷔페에는 '디카페인 커피' 메뉴가 있어서 무척 반가웠다. 하지만 나는 예쁜 티팟에 차를 마시고 싶었기에 '잉글리시 로즈'라는 메뉴를 선택했다. 그런데 웬일~~!!! 차가 너무 취향저격이었다. 보통 차에 '장미'가 들어가면 화장품 맛이 나거나 조금 인공적인 향이 나서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정말 향이 부드럽고 인공적이지 않으면서 너무 좋았다. 은은하면서 거슬리지 않는 맛과 향을 지닌 '위타드 - 잉글리시 로즈'! 차를 마실 때만 해도 브랜드를 몰랐기에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친절하게 알려주셨다.


아니나 다를까, '잉글리시 로즈'는 롯데호텔 시그니처 메뉴이며 '델리카한스'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직원분께 안내를 받았다. 호텔 스테이를 하거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등을 방문할 때마다 잘 몰랐던 식재료 브랜드 & 차 브랜드를 알게 돼서 참 흥미롭고 재미있다.


세상에는 정말 탐험해야 할 것들이 많음을 다시 한번 느낀다. 다음날 방문했던 '페어몬트 호텔' 객실 내부에 있던 차도 아주 훌륭했는데 (검색해 보니 국내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았다.) 그와 관련된 내용은 다음에 상세히 남겨보도록 하겠다.


To be continued...




* 10% 할인받는 Tip이 있다?


별건 아니지만 네이버 예약하기에서는 현재 할인 적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10% 할인을 받고 싶은 분들은 L포인트 앱에서 따로 이용권을 구입하면 된다.


다만, 이용권을 구입한 후 반드시 전화로 예약 날짜를 따로 잡아야 하는데 예약일이 꽉 찬 경우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힘들 수 있으므로 유의하기 바란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미슐랭 2스타 - 밍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