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딩 Dec 12. 2020

해외취업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가슴 뛰는 일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4번째 이직을 하면서, 싱가포르에서 면접을 보거나 이직을 할 때 어떻게 해야 성공률이 높고, 후회가 덜하게 마무리하는지 팁을 드리며 제가 블로그 운영할 때 제일 뿌듯한 일을 진행해보려고 해요.


제 컨설팅은 취업준비생, 사회 초년생 (3년 이하의 경력)분들을 대상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주변 지인분들은 제게 여태 도와드렸던 퀄리티를 보면서 소정의 금액이라도 받아야 한다고 의견을 내주셨지만, 당분간은 무료로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을 드리는 분야는 하기와 같습니다.


- 이력서 2회 가이드 (첨삭은 진행하지 않으나, 어떤 식으로 쓰고, 어떻게 피칭을 하는 것이 더 좋으실지 가이드 드릴 예정이에요)

- 취업을 위해 지원하는 방법 (여러 방법들을 가이드 드릴 예정인데, 실제로 어떻게 행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세세히 가이드 드릴 예정입니다)

- 면접으로 이어졌을 때 어떤 식으로 면접을 임하고 이끌어가야 할지 팁 (예상 질문 리스트, 준비하면 좋을 것들)

- 최종 합격으로 이어졌을 때의 연봉&패키지 협상 방법


알아두시면 좋은 점!


* 저는 건설업계에서 구매총괄로 1년 , IT 업계 세일즈 업무 3년 차로, 본 컨설팅은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3년 이하)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 해외 취업 & 이직을 희망하는데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입니다.

***제가 어느 정도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에 대해 컨설팅 퀄리티를 파악하기 위해 당분간 무료 진행 예정입니다.

****전반적으로 어떤 식으로 해외취업 & 이직을 시작해야 하는지 도움을 드리는 만큼, 두루두루 분야를 다룰 예정이나, 특정 나라나 특정 분야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할 수도 있으니, 이 점은 신청자분들께서 염두 부탁드립니다. (혹, 싱가포르에서 IT 세일즈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자세한 팁을 드릴 수 있습니다.)

*****영문이력서를 작성해보신 적이 없어 처음부터 작성을 해야 하는 분들은 한국어&영문 이력서를 같이 보내주셔야 한다는 점!

******본업이 있어, 한 달에 3분 정도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본 컨설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 비밀 댓글(https://blog.naver.com/harrykaylee/222161382877) or 쪽지에 이메일, 전공, 경력, 취업희망분야, 취업희망 나라, 해외취업 혹은 이직을 하고 싶으신 이유를 최대한 자세히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해외 생활하면 어떨 때 제일 힘들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