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angsoo Aug 27. 2016

사진...그리고 여행

#10.코엑스 아쿠아리움 방문기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2000년 5월에 오픈한

오락ㆍ교육ㆍ환경 조화된 공간을 꿈꾸는

해양테마파크  입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찾아 가는 길...

지하철 2호선을 타시면 삼성역에서

 내리시면 되고

지하철 9호선을 타시면 봉은사역에서

내리시면 되는데

오래간만에 가시는 분들이나 처음  가시는

분들은 꼭 안내표시판을 보시고

찾아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안에서...

입장할때 기본적인 요금인데

홈페이지에 가시면 연간회원권에 안내가 있고

신용카드는 할인이 아니고 포인트 차감이

되는것 같아요.

신용카드로 결제 하실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환상적인 물의 여행' 이란 테마로 이루어진

16개의 테마존을 구경해 볼까요.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갔다와서...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15년전에 제가 와보고

2016년 다시 와보네요.

15년전 생각은 잘안나지만 확실한건

사진 찍을때 카메라로 찍었는데

지금은 거의 다 핸드폰으로 찍고 있네요.

제가 15년후 다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갔을때

또 어떤 다른점이 있을까 궁금 하네요.

이상하게 궁금해 지네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방문 너무 좋았어요.












작가의 이전글 사진...그리고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