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angsoo May 23. 2016

사진...그리고 여행

#2.아인스월드 방문기

아인스월드는...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아인스월드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문화유산과 현대 7대불가사의등

25개국

68개의 유명 건축물들이 1/25로 축소 전시되어 있는 미니어처테마파크로 2003년 11월15일 오픈 하였습니다.


아인스월드 가는 길...

어디서 가느냐에 틀릴 수 있는데 지하철 7호선 상동역에서  내려  59-1 버스로 갈아타면 아인스월드정문 앞에 바로 하차 할 수 있는데

저는 지하철7호선을 타고 삼산체육관에서 내려

걸어갔는데 20분정도 걷는것  같았어요.


아인스월드 안에서...

티켓가격은 시간 따라 틀리네요.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 까지는

대인은 10000원, 소인은 8000원

오후6시부터 오후11시까지는

대인은 16000원, 소인은 13000원 이네요.


밤에는 빛축제 라고 해서 건축물에 조명을 비추는데 그래서 비싼것 같네요.

표대신 이렇게 팔찌를 주는데 건축물들을 구경하다가 다시 들어올수 있다고 하네요.

입장하면 한국존, 미국존, 유럽존등을

지나가는데

아무래도 한국에 있는것은 알고 가야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가서는 몰랐는데 홈페이지를 보니 한산대첩을

표현 한 것이라고 하네요.

이제 세계여행을 떠나 볼까요.

어느 학교에서 단체로 와서 관람을 하고 있는데

마침 제가 사진 찍고 있을때가 학생들 모이는

시간 이었나 봐요.

제가 DSLR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있으닌깐

학생들이 사진좀 찍어 달라고 하는데

어느 건축물 앞에서 점프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하네요.

놀다가 시간이 다가 오닌깐 급했나 봐요.

그래서 제 카메라로 찍어서 와이파이를 이용해 보내주기도 하고 학생들 휴대폰으로 찍어 주기도

했어요.

그런 소소한 재미도 있었고 옛날 학교 다닐때도

생각이 나더군요.


아인스월드를 갔다와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겠네요.

저는 평일 오후에 간거라 입장료 10000원을 내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다른분들이 올리신 야간 사진을 보면 야간에 꼭 다시 와야지 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하지만 부부가 초등학생인 아들과 딸을 데리고 와서 야간에 와서 구경을 하기에는 입장료가 비싸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작가의 이전글 사진...그리고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