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angsoo Jun 05. 2016

사진...그리고 여행

#6.어린이대공원  방문기

어린이대공원은...

서울 능동에 있는 어린이대공원은

1973년 개장 되었고

동물원, 식물원, 놀이공원등이 있는

테마파크 입니다.


어린이대공원 가는 길...

지하철 7호선을 타시면 어린이대공원역에서

내려서 1번출구로 나가시면 정문이고

지하철 5호선을 타시고 아차산역에서

내려서 4번출구로 나가시면 후문 이에요.


저는 지하철 7호선을 타고 어린이대공역에서

내려서 정문을 이용 했어요.


어린이대공원 안에서...

들어가는 입장료는 무료 에요.

하지만 안에 들어가면 놀이공원 이용 할때나

체험프로그램도 많은데  따로 결제를

해야 되요.

놀이기구를 이용할때는

당일이용권 기준으로

성인 25,000원/청소년 23,000원/

어린이 21,000원 이네요.

놀이공원쪽은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산책을 나온 어르신들도 많고

소풍온 유치원생들 그리고 학생들이

많아요.

동물 구경 하실때는 한낮은  피해야 할것

같아요.

많은 동물들이 낮잠을 자고 있어요.

식물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에요.

어린이대공원을 갔다와서...

 초등학생때 소풍으로 매년 가다가 몇십년만에

다시 간 어린이대공원 이에요.

그동안 공사도 많이 해서 새로운 시설물들이

많이 들어왔지만

 옛날 추억이 떠 오르네요.

 제가 결혼을 해서 제 자식과 같이 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과 함께

식물원에 못간것이 너무 아쉽네요.





작가의 이전글 사진...그리고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